SNS에 확산된 고현정 강의실 흡연 사진

2018-02-13 18:30

add remove print link

고현정 씨 강의실 흡연 사진이 확산되며 논란을 낳고 있다.

이하 네이트판
이하 네이트판

고현정 씨 강의실 흡연 사진이 확산되며 논란을 낳고 있다.

13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고현정 강의실에서 담배 사진'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두 장에는 책상에 앉아 담배를 들고 있는 고현정 씨 모습이 담겼다.

글쓴이는 "고현정이 D대 교수로 재직할 때 강의를 들은 적 있다. 고현정은 잦은 지각이 있었다"며 "매 수업 강의실에서 수업 중 담배를 태웠다. 학생 중 어느 학부모가 학교로 전화 항의를 했다"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그랬더니 과대(과 대표)가 고현정 교수님 담배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니 묵인하라고 하더라"며 "사진 보고 판단해라. 연기 교육차 담배 태우는 상황 아니고 매 수업시간 10회 정도의 흡연을 하였고, 학부모 항의 전화 뒤로도 종강까지 흡연은 계속됐다"고 썼다.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됐다.

고현정 씨는 드라마 '리턴' 제작진과의 불화로 8일 드라마에서 하차했다. 이 과정에서 '리턴' PD 폭행설, 프롬프터 논란 등에 휘말렸다. 동료 배우 윤지민 씨 SNS 글, '리턴' 감독 갑질을 폭로한 스태프 글 등이 나오면서, 고현정 씨에 대한 동정 여론이 일었다. SBS 게시판에 리턴 제작진을 비난하는 글이 도배가 되기도 했다.

고현정 씨는 지난 2014년 서울 D대학 연극학과에 겸임교수로 임용됐다. 1학기에 3·4학년을 대상으로 '매체 연기' 과목을 강의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