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 9가지

2018-02-15 10:00

add remove print link

1. 물고기 한 마리가 통째로 올라가 있는 초밥군커피씨 용초밥

1. 초밥

이하 이지선
이하 이지선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물고기 한마리가 통째로 올라가 있는 '초밥군커피씨'의 용초밥 !

2인 기준으로 엄청난 크기와 비쥬얼이 인상적이며 사전 예약한 사람들만 먹을수 있는 초밥군 커피씨의 대표 메뉴인데요.

인증샷을 찍은 다음 주방에 갖다주면 먹기 좋게 회 따로, 밥따로 나와 자신의 취향껏 만들어 먹을수 있답니다.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홍운길 46 .

2. 고기 국수

제주도 까지 가서 안먹으면 섭섭한 제주의 대표적인 음식 고기국수!

대표적인 음식인 만큼 제주도 이곳 저곳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으며, 일행과 함께 고기 비빔국수 까지해서 골고루 주문하여 나눠 먹으면 딱이랍니다 .

3. 댕귤 치킨

친구와 농담삼아 제주도에 가면 귤로 치킨도 만들것 같다 했는데 실제로 존재해서 먹어본 제주도 이색 음식 댕귤 치킨.

귤과 치킨의 조합 이상할것 같지만 새콤달콤하니 맛있답니다. 중문시장쪽에서 판매하니 중문시장 방문할때 먹어보시는것 추천드려요

4. 방어

겨울에 제철인 방어. 바닷가 쪽이나 시장가 쪽에서 손 쉽게 만나볼수 있으며 살이 통통하게 올라 엄청 맛있답니다 .

5. 천혜향주스

한번 천혜향 쥬스를 맛본다면 빠질 수 없는 제주의 대표 길거리 먹거리 중 하나 '천혜향쥬스'

시중에서 파는 오렌지 주스와 차원이 다르답니다 .

저는 너무 맛있어서 4개나 사가지고 왔네요

6. 땅콩 아이스크림

제주도, 땅콩이 유명한 만큼 땅콩 아이스크림은 제주도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랍니다 .

한번 먹다보면 고소한 매력에 빠져 해어나오지 못하실거에요 .

땅콩 아이스크림 역시 제주도 어디서나 쉽게 만나볼수있으세요 !

7. 한라봉빵

서울에는 델리만쥬가 있다면, 제주도에는 델리만쥬보다 맛있는 한라봉이 그려진 제주도 한라봉빵이 있답니다

귤쨈이 안에 들어있어 새콤달콤한 게 굉장히 맛있으니 꼭 먹어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8. 호이짜

캐밥도 아니고 호떡도 아닌 제주도 올레시장에서 판매하는 호이짜. 먹어보면 미각이 행복해지는 맛을 느껴보실수 있답니다

9. 흑돼지 꼬치

제주도는 흑돼지가 유명한 만큼 흑돼지로 만든 흑돼지 꼬치도 굉장히 맛있답니다.

닭꼬치와 차원이 다르니 한번 먹어보시는것 추천드려요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