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저건 사야해” 드럭스토어 핵꿀템 BEST 9

2018-02-22 18:20

add remove print link

한 번 들어가면 빈손으로 나오기 힘든 마성의 드럭스토어

드럭스토어는 원래 약품을 중점으로 잡화, 식료품 파는 가게를 일컫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약품보다는 주로 미용 관련 제품들을 판매한다.

드럭스토어가 일반 화장품 매장보다 인기 있는 이유는 우리나라 외 생소한 외국 브랜드 제품이 있어서 구경 재미는 덤, 가격까지 착하기 때문이다. 특히나 이곳은 건강, 뷰티 제품들이 골고루 다양해서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 번 들어가면 빈손으로 나오기 힘든 마성의 드럭스토어! 과연 어떤 걸 사야 잘 샀다고 칭찬할 수 있을까?

#롭스 / 얼트루 아임 쏘리 포 마이 스킨 젤리 마스크

얼트루 아임 쏘리 포 마이 스킨
얼트루 아임 쏘리 포 마이 스킨

일명 담배팩, 맥주팩이라고 불리는 젤리 마스크팩! 바람 불고 건조한 요즘 날씨엔 피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가 필요하겠지? 젤리 마스크에는 쫀득하면서 끈적임 없는 에센스가 있다. 얼굴에서 흘러내리지 않고 촉촉하게 피부를 감싸 안아주는 밀착감! 아이럽잇!

#롭스 /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

스틸라
스틸라
스틸라
스틸라

화사하고 예뻐 보이고 싶은 날, 펄 섀도를 얹어주면 어깨 뿜뿜! 예쁨 뿜뿜! 크리미한 스틸라 메탈 글리터 섀도를 쌍꺼풀 라인, 눈 아래에 콩콩 찍어주면 눈에서 영롱한 별이 빛날 것이다. 지속력도 좋고 가루날림도 없어서 블링블링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롭스 / 삐아 라스트 벨벳 립 틴트

삐아
삐아
삐아
삐아
삐아
삐아

물만 먹으면 립스틱이 지워지는 분들은 푸처핸썸! 지속력 좋은 립이 나타났다. 삐아 라스트 벨벳 립 틴트는 초밀착되는 텍스처로 얇게 발리면서 각질 부각 없이 보송보송하게 립이 마무리된다. 단, 핑크착색이 있다고 하니 클렌징을 꼼꼼히 하자.

#올리브영 / 코스알엑스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코스알엑스
코스알엑스

필링패드엔 각질, 피지제거가 되는 토너가 적셔 있어 스킨 대신 사용한다. 자극 없는 성분으로 만들어 데일리 각질 케어로 좋다. 칙칙한 피부를 업 시키고 깨끗한 피부로 환골탈태하자!

#올리브영 / 웨이크메이크 파운랩 듀얼 필터 스틱 컨실러

올리브영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는 색조 화장으로 유명하지만 사실 극소부위, 넓은 부위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컨실러가 있다. 파운랩 듀얼 필터 스틱은 한쪽엔 고체 컨실러, 한쪽엔 리퀴드 컨실러로 되어 있어서 여러가지 쓰임새가 높다.

#올리브영 / 이브로쉐 헤어식초

올리브영
올리브영

얼굴만큼 건조한 곳이 있다면? 푸석푸석한 머리카락이다. 찰랑찰랑 머릿결을 위해 헤어식초가 나왔다. 린스 대신 사용하는 제품으로 두피에서부터 흘러내리도록 한 후, 마사지하고 물로 헹궈준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정돈된 머릿결과 달달한 두피 냄새를 얻을 것이다.

#올리브영/ 리얼테크닉스 블러쉬 브러쉬

올리브영
올리브영

가격 대비 99.9% 만족한다는 리얼테크닉스 브러쉬는 뷰티유투버들이 추천하는 제품이다. 특히 블러쉬 브러쉬는 블러셔, 하이라이터, 쉐딩 제품을 바르기에 적합하고 바르기 힘든 무펄 블러셔를 자연스럽게 발색한다.

#왓슨스/ 이글립스 라이블리 립매트

해외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극찬한 립 제품인 이글립스 라이블리 립매트다. 매트립이지만 바를 때 묽은 제형으로 입술에 바르기 편하고 색깔이 너무 예뻐서 모든 여성분들에게 찰떡! 하지만 건조하니 각질제거 후 바르자 .

#왓슨스/ 싸이닉 엔조이 마일드 썬 에센스

왓슨스
왓슨스

선크림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외선 차단 지수도 있겠지만 여성분들이라면 백탁, 발림, 촉촉한 제품을 찾을 것이다. 꽃향 그레잇! 자외선 차단 지수 그레잇! 밀착력 슈퍼 그레잇! 제품인 싸이닉 선크림은 백탁현상과 끈적임도 없어서 최적의 데일리 선크림이다.

화장품 위주로 우리나라 드럭스토어만의 베스트 제품들을 선정해봤다. 개인차가 있을 수도 있으니 꼭 테스트를 해보고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득템하길 바란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