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커플 인증한 '로맨스 패키지' 101호♥107호

2018-02-22 11:10

add remove print link

“너 덕분에 사는 게 더 재미있어진 것 같아. 앞으로도 잘 부탁할게”

SBS '로맨스 패키지'에 출연한 남자 101호와 여자 107호가 실제 커플이 된 사실을 공개했다.

로맨스 패키지에 남자 101호로 출연했던 이규하 씨는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다정한 모습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이규하 씨와 여자 107호 모습이 담겼다.

안녕하세요. 로맨스패키지 101호입니다. 방송 다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꼭 하고 싶은 말들이 있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 우선, 이번 방송을 계기로 저란 사람에게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 저는 연예인이 아닌, 사업가입니다. 또한, 소위 말하는 금수저라 표현되는 사람도 아닌, 정말 평범한 가정에서 자란 그저 열심히 살고싶은 한 청년일 뿐입니다. . 아직 너무나 부족한 작은 인간이지만, 그걸 인정하고 노력하며 배울 수 있고 그로 인해 더 열심히 사는 제 모습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앞으로도 이런 SNS를 통해 저란 사람이 살아가는 모습에 관심을 가져주신다면, 여러분과 함께 같은 시간 속에 살고 있는 한 명의 청년으로서, 오늘 하루가 힘들었던 그 누군가에게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줄 수 있는 작지만 분명한 존재가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 함께 방송을 만들었던 출연진, 제작진 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하며.... 마지막으로,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실 때 꼭 한사람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 방송이 나가면서 여러 오해들로 이래저래 맘 고생 많았던 우리 107호. 정말 고마워. 방송에서 비춰진 내 모습은 반전 하나 없는.. 누군가에겐 재미없을 모습이었지만, 사실 널 만난게 현재 내 삶의 반전이었어. 너 덕분에 사는게 더 재미있어진 것 같아. 앞으로도 잘 부탁할게. #BestIeverhad . 막이 내려도, 인생은 계속 됩니다. 모두 오늘을 행복하길! . #로맨스패키지 #101호 #102호 #103호 #104호 #105호 #106호 #107호 #108호 #109호 #110호 그리고.. #빨리들어와 ????

LeeKyuHa(@dlridlri)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규하 씨는 사진과 함께 "관심 가져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꼭 하고 싶은 말들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쓴다"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저는 연예인이 아닌 사업가입니다. 소위 말하는 금수저라 표현되는 사람도 아닌 정말 평범한 가정에서 자란 그저 열심히 살고 싶은 한 청년일 뿐이다"고 적었다.

이규하 씨는 방송 직후, 래퍼 출신의 프랜차이즈 음식점 CEO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이규하 씨는 여자친구인 107호에게도 공개적으로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방송이 나가면서 여러 오해들로 이래저래 맘고생 많았던 우리 107호. 정말 고마워. 방송에서 비춰진 내 모습은 반전 하나 없는 재미없을 모습이었지만, 사실 널 만난 게 현재 내 삶의 반전이었어"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너 덕분에 사는 게 더 재미있어진 것 같아. 앞으로도 잘 부탁할게"라며 글을 맺었다.

3부로 방송된 SBS 파일럿 예능 '로맨스 패키지'는 지난 21일 막을 내렸다. 남녀 10명이 모여 3박 4일간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서로를 알아가는 내용을 담았다. 마지막 방송에서는 남자 101호와 여자 107호를 비롯해 총 세 커플이 탄생했다.

SBS '로맨스 패키지'
SBS '로맨스 패키지'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