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씨엘 등장” 평창 올림픽 폐막식 미리보기 영상이 떴다

2018-02-22 11:50

add remove print link

25일 열릴 2018 평창 올림픽 폐막식 리허설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 KBS 뉴스

2018 평창 올림픽 폐막식 미리보기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뉴스광장'에 폐막식 하이라이트 영상이 전해졌다.

오는 25일 일요일 오후 8시 강원도 평창 올림픽스타디움에서 열릴 이번 폐막식에는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K팝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내가 제일 잘나가'를 부르는 가수 씨엘이 등장했다. 그룹 '엑소'는 '으르렁'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외에도 개막식 당시 큰 호응을 얻었던 LED 조명을 이용한 공연과 전통 군무 등이 준비돼 있어 기대감을 높였다.

21일 오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메인 프레스센터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회식 출연진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엑소와 씨엘이 참석해 폐막식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하 연합뉴스
이하 연합뉴스

씨엘은 "한국에서 30년 만에 열린 올림픽인데 함께 할 수 있어서 뜻깊다"라며 외국 언론들 질문에는 영어로 답하기도 했다.

엑소 멤버 수호는 "폐막식에서 공연한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무대가 끝나면 눈물이 날지도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번 폐막식에는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딸 이방카 트럼프 백악관 고문이 참석한다. 이방카는 성명을 통해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폐막식에 미국 대표단과 함께 참석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이방카 고문은 23일 한국에 도착해 문재인 대통령과 만찬을 함께 한 후 25일 열리는 폐막식에 나설 예정이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