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 그냥 꽃다발은 지겨워! 받고싶은 꽃 선물 5종

2018-02-26 12:20

add remove print link

언제 받아도 행복한 꽃 선물.

봄만 되면 설레는 이유! 바로 기분 좋은 향기와 아름다운 색채를 가진 꽃들이 만연하기 때문이다.

가족에게, 연인에게, 친구에게. 다가오는 봄을 맞아 언제 받아도 행복한 '꽃'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겨운 꽃다발은 그만! 이제 꽃도 트렌디하게, 감각적이게 이색적으로 선물해보자.

남녀노소, 취향을 저격하는 받고 싶은 꽃선물 5가지를 준비했다.

1. 플라워 고체방향제

플라워 왁스타블렛 / claire studio
플라워 왁스타블렛 / claire studio
드라이플라워캔들 / claire studio
드라이플라워캔들 / claire studio

은은한 꽃향기가 방안에도, 내 몸에도 깊숙하게 베인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그렇다면 드라이플라워를 이용한 고체방향제를 추천한다. 은은한 꽃향기를 더 오랫동안 간직함과 동시에 인테리어 효과로도 굿. 예쁜 플라워 고체방향제를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지만, 그 향기에 힐링까지. 고체방향제로는 캔들 부터 왁스타블렛 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직접 만들기도 쉽고, 무엇보다 향기를 오래 간직할 수 있으니 이것이야말로 꽃의 본전을 제대로 뽑는 게 아닌가.

2. 플라워 액세서리

꽃으로 만든 반지와 팔찌 / claire studio
꽃으로 만든 반지와 팔찌 / claire studio

정성스럽게 꽃으로 만든 반지와 팔찌. 받는 순간 비명을 절로 나오게 하는 그야말로, '여심저격' . 착용하는 순간, 봄기운이 내 몸을 휘감는 기분. 한, 두 송이로도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플라워 액세서리. 꽃반지를 끼고 있다면, 그 어떤 손도 곱지 않을 수 있을까. 프러포즈뿐만 아니라 부모님께 선물하는 것도 추천. 감동과 낭만을 함께 선물해보자.

3. 초콜릿 꽃다발

초콜릿과 인형을 넣은 꽃다발  / claire studio
초콜릿과 인형을 넣은 꽃다발 / claire studio

요즘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라는 초콜릿. 아이들은 과연 모진 한파를 뚫고 봄에 피어난 꽃의 기적을 알까. 아이들에겐 꽃다발 속에 숨어있는 초콜릿이 더한 기적이 아닐까. 아이들뿐만 아니라, 누구나 다 ~ 꽃만(?) 좋아하는 것은 아니라면, 꽃다발 안에 상대가 좋아하는 특별한 선물도 함께 넣어보자.

4. 플리워 리스

플라워 리스  / claire studio
플라워 리스 / claire studio

당신이 있는 그 곳을, 화사하고 아름다운 정원으로 만들어줄 플라워 리스. 인테리어 소품으로 싫어할 사람이 있을까. 고급스럽고 풍성한 플라워 리스를 양손에 안겨준다면 그야말로 봄을 가득 선물 받는 기분이다. 상대에게 어울리는 꽃으로 사계절 내내, 그의 방문에 '봄'을 걸어두자.

5. 돈꽃박스

돈을 넣은 플라워박스  / claire studio
돈을 넣은 플라워박스 / claire studio

현금을 '사과박스'에 넣어주는 시대는 지났다. 이제 플라워박스에 현금을 두둑이 챙겨주자. 오만 원권이 아니라도 기죽지 마라. 풍성한 꽃을 함께 넣는다면 그 돈이 얼마든, 비싸 보이는 효과! 꽃향기와 돈 냄새까지. 싫어할 사람이 있을까. 봄에 선물 받으면 사계절 내내 배부를 수 있는 돈꽃박스. 남심, 여심 모두 저격!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