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여행을 계획중이라면 꼭 봐야할 야경 명소 8곳

2018-03-02 10:10

add remove print link

콩코르트 광장.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파리의 야경 명소중 하나다.

01.에펠탑

이하 이지선
이하 이지선

낮에 봐도 너무나도 아름다운 에펠탑은, 밤에 봐도 더욱 아름답고 아름답다.

특히 샤오이궁이 있는 (Trocadero)역에서 보는 에펠탑 뷰는, 에펠탑 근방의 풍경까지 한눈에 볼수 있어 에펠탑 야경 명소로 유명한 편.

저녁부터 정시간격으로 반짝 거리는 10분간 에펠탑을 볼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02. 노트르담 대성당

시테섬 쪽 근방에 위치한 노트르담 대성당.

정면에서 보는 뷰도 이쁘지만 다리 건너서 측면에서 보는 야경이 특히 예쁘다.

위치 : 6 Parvis Notre-Dame - Pl. Jean-Paul II, 75004 Paris, 프랑스

03.루브르박물관 + 피라미드

루브르 박물관은 수 많은 예술 작품들을 취급하고 있는 파리의 대표적인 박물관이자 유명 명소로,

낮에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임없는 곳이자 파리를 대표하는 환상적인 야경 명소 중 한 곳이다.

매주 금요일 마다 무료 야간 개장을 하고 있으니 무료로 박물관 구경과 함께 야경도 함께 하는걸 추천한다.

위치 : Rue de Rivoli, 75001 Paris, 프랑스

04.사크레쾨르 대성당 ( 몽마르트 언덕 )

집시들이 많아 치안이 안좋다는 소문이 무성해 많은 사람들이 야경 명소로 꺼리는 사크레쾨르 대성당 (몽마르트 언덕).

수시로 경찰들이 순찰을 돌아 치안이 좋은 편이며 사크레쾨르 대성당 야경은 정말 아름답다.

또한 사크레쾨르 대성당 밑에서는 파리 시내야경을 한눈에 볼수 있는데 버스킹 부터 시작해 각종 퍼포먼스가 진행되니 망설이고 있다면 꼭 가보는걸 추천한다.

05. 콩코르트 광장

루브르 박물관에서 조금만 걸으면 있는 콩코르트 광장.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파리의 야경 명소중 하나로 건너편에서 야경을 보면 굉장히 아름다운 편이다.

특히 완전히 깜깜해질때 보는 바로 옆 대관람차의 야경은 너무나도 아름답다 .

06. 센느강 & 퐁네프 다리 야경

완전히 어둠이 내려 앉은 파리에서 보는 센강 야경은 로맨틱한 야경 명소중 하나인데, 그중 퐁네프 다리 위 에서 보는 센강 야경이 정말 아름답고 낭만적인 편이다 .

또한 퐁네프 다리 밑에 내려와서 보는 뷰도 정말 아릅다운편이니,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면 다리 밑에 내려와 야경 감상을 해보는걸 추천한다

그리고 근처 선박장엔 요트를 개조한 펍 & 레스토랑들이 구비되어 있으니 시간나면 들려보는걸 추천 한다.

07. 몽파르나스타워 전망대

에펠탑과 앵발리드 등 파리의 모든 관광지들을 한눈에 볼수있는 몽파르나스 타워 전망대 파리 시내와 살짝 떨어져 있어 사람들이 잘 안가는 관광지중 하나이지만 용기내어 가면 환상적인 파리의 야경을 볼수 있는게 특징이다 .

08. 생마르탱 운하

영화 '아멜리에'에서 아멜리에가 돌을 던진곳으로 유명한 파리의 생마르탱 운하.

운하를 따라 강길에 영화관이 비치되어 있어 여유롭고 한적하게 야경을 감상할수 있는 곳이다.

야경보고 영화관에서 영화보는 것도 추천!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