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만 여행하기 아쉬울때" 가기 좋은 파리 근교 여행지 5곳

2018-03-08 20:10

add remove print link

1. 프랑스 파리에서 자가용 및 기차를 통해 갈수 있는 이웃나라 벨기에

01. 벨기에

이하 이지선
이하 이지선

프랑스 파리에서 자가용 및 기차를 통해 갈수 있는 이웃나라 벨기에.

이동시간이 제일 짧아 파리 근교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보통 오전엔 브뤼헤 구경하고 오후엔 브뤼셀로 넘어가 그랑플라스의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하는 편인데 시즌마다 그랑플라스에서 다양한 빛축제를 하니 기간 맞춰서 방문해보는 걸 추천한다 .

02. 에트르타

프랑스 세븐스프링스라고 불리는 이곳은 파리 근교 노르망디에 위치한 에트르타 라는 곳으로,

드넓은 들판과 절벽,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당일치기로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

03. 옹플뢰르

파리 근교 노르망디에 위치해 있는 항구 도시로 유명한 옹플뢰르.

옹플뢰르는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항구 마을로 유명한 곳으로 노르망디 여행하면서 에트르타 다음으로 많이 가는 관광지이다!

04. 몽생미셸 수도원

프랑스 북부 브레타뉴와 노르망디의 경계에 자리한 섬 몽생미셸 수도원은 성지 순례 장소 중 한 곳이며, 하울의 움직이는 성 실제 배경지가 된 곳으로 파리 근교 여행지 중 제일 인기가 많은 관광지이다.

파리에서 기차를 갈아타면 갈수 있는 이곳 몽생미셸 수도원은 야경이 너무나도 아름다워 몽생미셸 수도원을 방문하면 야경을 꼭 봐야하는데 야경을 보면 차편이 끊겨 몽생미셸수도원에서 1박하거나 국내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야경투어를 이용해야 한다. 투어 종류에 따라 앞전에 얘기한 옹플뢰르,에트르타를 방문할수 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프랑스 근교 여행지 중 한 곳!

05.니스

프랑스 파리에서 비행기 타고 2시간이면 갈수 있는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니스.

파리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휴양지이며 해안가가 있어 해안가를 따라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