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열애 알고 있었나?” 재조명된 박나래 과거 영상

2018-02-28 22:10

add remove print link

모델 한혜진 씨와 방송인 전현무 씨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과거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박나래의 복붙쇼> 19회 : 한혜진 ②편

한혜진이 코디해주는 박나래 소개팅룩 (feat.충재♡) 뒤태토크 도랏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델이_스쿼트하는_법 #그뤠잇 박나래의 복붙쇼 #19회 #한혜진

박나래의 복붙쇼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9월 11일 월요일

모델 한혜진 씨와 방송인 전현무 씨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과거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한혜진 씨는 지난해 9월 박나래 씨가 진행하는 SBS 모비딕 '박나래의 복붙쇼'(이하 복붙쇼)에 출연했다. 복붙쇼는 박나래 씨가 가장 핫한 인물과 똑같은 분장을 하고 만나는 '인물복사 토크쇼'다.

영상에서 박나래 씨는 한혜진 씨와 똑같은 복장을 하고 나타났다. 한혜진 씨는 자신과 같이 꽃무늬 블라우스와 빨간 하이힐을 착용한 박나래 씨를 보고 박장대소했다.

박나래 씨는 한혜진 씨와 대화를 나누던 중 장래희망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한혜진 씨가 내놓은 답은 "현모양처".

박나래 씨는 "현무양처?"라며 뜬금없는 드립을 날리며 한혜진 씨를 당황케 했다. 한혜진 씨는 어이없어하면서도 진짜 현모양처가 꿈이냐는 질문에 "그렇다"라며 "저도 나이가..."라고 답했다.

한혜진 씨는 10년 후 자신의 모습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한혜진 씨는 "이렇게 입고 초등학교에 방문해있을 것 같다. 학부형으로"라고 말했다.

결혼을 암시하는 듯한 발언에 박나래 씨는 "잠깐만요. 1학년이라고 쳐도 10년 후 학부모면 내년에 자녀계획?"이라며 놀라워했다. 한혜진 씨는 질문에 답변을 피하면서 아리송한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이 영상은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 열애 소식이 알려지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뒤늦게 재조명됐다. 앞서 지난 27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