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은 지지 않아” 손글씨로 3.1절 기린 스타들 (사진 모음)

2018-03-01 16:40

add remove print link

손글씨 캠페인에 동참해 3.1절을 기념했다.

배우 한지민(35), 정우성(44) 씨 등이 3.1절 의미를 되새기는 캠페인에 동참했다.

배우 한지민 씨는 "#99주년 #삼일절 #손글씨삼일운동 #내마음은지지않아"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1일 게재했다.

한지민 씨는 "내 마음은 지지 않아. 기억하겠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99년 3.1절"라는 문구를 직접 적었다. 그는 종이를 들고 본인 사진을 게재했다. 배우 정우성 씨,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씨 등을 태그하며 "함께 동참해주세요"라는 말도 덧붙였다.

3.1절????????. 뜻있는 분, 누구나 참여해주세요. #99주년 #삼일절#손글씨삼일운동 #내마음은지지않아

Woo Sung Jung(@tojws)님의 공유 게시물님,

배우 정우성 씨는 캠페인에 기꺼이 동참했다. 정우성 씨는 "뜻있는 분, 누구나 참여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자필 메시지를 든 본인 사진을 게재했다.

????????3.1절 #내마음은지지않아 #손글씨삼일운동 #99주년 #삼일절 뜻있는분 누구나 참여해주세요.

박소담(@sodam_park_0908)님의 공유 게시물님,

배우 박소담 씨 역시 캠페인에 참여했다. 박소담 씨는 자필로 '내 마음은 지지 않아'를 적은 후 종이를 들고 사진을 찍었다. 그는 "뜻있는 분 누구나 참여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배우 김재경, 한선화, 이하늬 씨 등도 3.1절 의미를 되새기는 글과 사진을 전했다.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상화 씨는 "1919년 3월 1일 그날의 함성을 기억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태극기를 들고 있는 본인 사진을 올려 3.1절을 기념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대한민국만세

Jaekyung????(@_kimjaekyung_)님의 공유 게시물님,

대한민국 만세

#한선화(@shh_daily)님의 공유 게시물님,

한국의 독립을 위해 전 국민이 태극기를 들고 거리로 나왔던 그때. 가끔 나는 어려운 일을 겪을 때마다 한국의 잔다르크라 불리는 유관순 언니를 생각한다. 또 그 반대로 내가 그 당시 사람이 었다면 나에게는 그럴만한 용기가 있었을까 묻곤한다. (늘 나에게는 언니 ㅠㅠ) 서대문 형무소에 걸려있던 그녀의 옥중 전의 앳된 예쁜 소녀의 모습과 옥중에서의 모진 고문 이후의 사진은 나에게 적지 않은 충격을 주었지만 그 충격의 선명함으로 그녀의 일대기에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게되었다. . 1919년 3.1 그녀의 나이 17살. 날이 갈수록 그 어린 학생의 소녀가 그런 담대하고 명료한 생각을 했는지 놀라울 뿐이다. 결국 그 용기에 대한 댓가는 차가운 형무소에서의 고문으로인한 죽음이었지만 우리는 그녀를 기억하고 그 용기 덕에 이렇게 살고 있다. . 오늘은 그녀와 또한 함께 용기를 낸 모든 이들을 기억하는 날.3.1절 ???????? 그 모든 희생 덕분에, 겨울내 그리웠던 봄기운 가득한 기분좋은 하루를 만끽한다. ???? . #역사를잊은민족에게미래는없다 #민중이만들어가는역사 #3.1절 #값없는사랑과희생과용기 #감사해요 #대한민국만세???????? . March 1st. Today is independence movement day of Korea. Let’s remember and appreciate their noble sacrifices.????

이하늬❤️honey Lee(@honey_lee32)님의 공유 게시물님,

1919년 3월 1일 그날의 함성을 기억합니다???????? #삼일절 #대한독립만세 #대한민국만세

Sang Hwa LEE 이상화(@sanghwazz)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