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에서 만나 사랑키운 연예인 커플 6쌍

2018-03-02 17:40

add remove print link

예능 촬영장에서 만나 사랑을 키운 연예인 커플을 소개한다.

커플 중에는 같은 직장에서 만나 오랜 시간 서로에게 호감이 쌓여 인연을 맺는 경우가 많다. 연예인들의 경우 직장은 바로 촬영장이 될 것이다.

과거 드라마나 영화에서 연인 역할로 만나 실제 사랑하는 경우는 많이 있었다. 최근에는 연기가 아닌 예능 현장에서도 많은 스타 커플이 탄생하는 추세다.

예능 촬영장에서 만나 사랑을 키운 연예인 커플을 소개한다.

1. MBC '나혼자 산다' - 한혜진♥전현무 커플

MBC '나혼자산다'
MBC '나혼자산다'

방송인 전현무(41) 씨와 모델 한혜진(35) 씨가 열애를 인정했다. 이로써 두 사람은 MBC '나 혼자 산다' 첫 공식 커플이 됐다.

둘은 약 1년 6개월 동안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며 사랑을 키웠다. 전현무 씨는 2015년 8월부터, 한혜진 씨는 2016년 7월부터 출연했다.

이 커플은 지난해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전현무 씨는 녹화 도중 "만약 한혜진과 잘 된다면 연애는 하지 말고 바로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2. SBS '불타는 청춘' - 강수지♥김국진 커플

SBS '불타는 청춘'
SBS '불타는 청춘'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치와와 커플'로 화제를 모았던 강수지, 김국진 씨가 지난해 8월, 실제 연인 사이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2015년 설특집 파일럿 방송으로 시작한 '불타는 청춘'에서 달달한 케미를 선보였다. 그 덕분에 그 해 'S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받았다.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열애설 발표 약 1년 전인 2016년부터 만남을 가져왔다. 이후 지난 2월 결혼발표을 했다.

김국진 씨는 현재 MC를 맡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5월에 혼인신고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식도 오는 5월이다.

3. tvN '수상한 가수' - 허영지♥하현우 커플

허영지 인스타그램
허영지 인스타그램

그룹 '국카스텐'의 하현우 씨와 '카라' 전 멤버 허영지 씨도 교제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부터 약 4개월간 방송된 tvN '수상한 가수'에 출연해 호감을 쌓았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13살'이라는 나이 차를 뛰어넘었다고 해 화제를 모았다. 올해 하현우 씨는 38세이며 허영지 씨는 25세다.

현재 교제 한 달째인 두 사람은 열애설이 나기 전 SNS에 다정한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허영지 씨는 인스타그램에 연인 하현우 씨와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린 후 "#수상한가수 화목한 우리들. 진짜 가수 룰루랄라. 짝꿍 현우 선배. 건너편엔 석천 오빠가 보고 있다"라는 글을 적었다.

4. SBS '웃찾사' - 홍윤화♥김민기

같이 있어 행복합니다 ㅎ #딜라이브 #맛있는시장 #촬영

김민기(@kmg2604)님의 공유 게시물님,

홍윤화, 김민기 커플은 SBS '웃찾사'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같은 코너에 출연하면서 김민기 씨가 홍윤화 씨를 자주 데려다주며 가까워졌다고 한다. 비밀연애를 고집했지만 3일 만에 동료 개그맨들에게 들켰다.

지난 2월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두 사람은 연애기간 9년동안 한 번도 권태기가 없다고 밝혀 주변을 놀라게 했다. 김민기 씨는 평소 SNS에 달달한 모습을 자랑하는 소문난 사랑꾼으로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은 오는 11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5. Mnet '힛 더 스테이지' - 보라♥필독 커플

필독 인스타그램
필독 인스타그램

지난해 6월 그룹 '씨스타' 출신 보라(윤보라)와 '빅스타' 필독(오광석)이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2016년 7월 방송된 Mnet '힛 더 스테이지'에서 만나 사랑을 키웠다고 전했다. 두 사람을 이어준 건 춤과 운동이었다고 전해진다.

MBC '랭킹쇼 1, 2, 3'에 출연한 필독은 여자친구 보라의 휴대폰 속 애칭을 '누나♥'라고 저장했다고 밝혔다. 보라(28)와 필독(25)은 3살 차이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주변 지인들은 보라가 필독에게 자신의 차를 내 줄 정도로 스스럼없는 사이라고 밝혔다.

6. MBC '무한도전' - 유재석♥나경은 커플

연합뉴스
연합뉴스

지난 2005년 MBC 나경은 아나운서는 '무한도전'에서 국민 MC 유재석 씨를 만나 사랑에 빠졌다. 당시 나경은 아나운서는 MBC 이니셜을 딴 '마봉춘'이란 별명으로 무한도전에 등장했다. 당시 목소리 출연으로 무도 멤버들과 만났다.

2006년 11월 두 사람의 열애설이 터졌고 2년 뒤인 2008년 7월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렸다. 그 뒤 임신 소식이 전해지며 2010년 5월 첫째 아들 유지호 군을 낳았다.

지난달 유재석, 나경은 부부는 결혼 10년 만에 둘째 아기를 임신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