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사랑을 했다'로 뮤직뱅크 1위 등극

2018-03-02 20:43

add remove print link

아이콘이 '뮤직뱅크' 1위에 올랐다.

KBS 2TV 뮤직뱅크 © News1
KBS 2TV 뮤직뱅크 © News1

(서울=뉴스1) 김주윤 기자 = 아이콘이 '뮤직뱅크' 1위에 올랐다.

2일 방송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아이콘이 1위를 차지했다.

1위 후보였던 양요섭은 "1위 후보에 오를 수 있다는 것만으로 영광이다. 1위를 하면 시청자 여러분께 큰절 시원하게 올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뮤직뱅크' 방송에서 지난 27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을 발표한 우주소녀의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우주소녀는 이날 '뮤직뱅크'에서 '설레는 밤'과 타이틀 곡 '꿈꾸는 마음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핑크색 의상을 입고 등장한 '설레는 밤'에서는 멤버들의 깜찍한 매력이 흰색 의상을 입고 등장한 '꿈꾸는 마음으로'에서는 성숙미가 돋보였다.

또 다른 컴백 무대를 펼친 김성규는 '뮤직뱅크' 무대에 서기 전 짧은 인터뷰에서 첫번 째 정규 앨범에 관해 "3년 만에 처음을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총 10곡이 담겨 있고 저에게는 소중한 앨범이다"라고, 또 신곡 '트루 러브'는 "진실한 사랑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이날 뮤직뱅크에서 김성규, SF9, 우주소녀의 컴백 무대를 비롯 원포유, CLC, NCT U, RAINZ, SHA SHA, VAV, 구구단, 더 이스트라이트, 더블V, 아이스, 양요섭, 위키미키, 코코소리, 하이솔, 홍진영 등의 가수가 출연했다.

home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