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랩보다 쉽습니다” 전교 3등이라는 고등래퍼 김효동 랩 (영상)

2018-03-03 10:50

add remove print link

하선호 양은 김 군에게 “공부가 쉽냐 랩이 쉽냐”고 물었다.

곰TV, Mnet '고등래퍼2'

'고등래퍼2' 학년별 싸이퍼에서 부산 경일고 김효동 군이 주목받았다.

2일 Mnet '고등래퍼2'에서 학년별 싸이퍼 대결 무대가 공개됐다. 1학년 싸이퍼에 앞서 래퍼 넉살은 "뇌섹남이라더라"며 김효동 군에게 질문을 던졌다. 김 군은 "전교 3등, 반 1등 하고 있는데 랩도 잘한다는 걸 고등래퍼를 통해 인정받고 싶다"고 했다.

이하 Mnet '고등래퍼2'
이하 Mnet '고등래퍼2'

하선호 양은 김 군에게 "공부가 쉽냐 랩이 쉽냐"고 물었다. 김 군은 "공부가 랩보다 쉽다"고 짧게 답했다. 조원우 군은 "아 그런가?"라고 말했다.

김 군은 "부산 사람들이 랩을 정말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작년 '고등래퍼1'에 나온 사람들은 그렇게 랩을 잘한 것 같지 않더라"며 "올해에는 어떤 급식들이 랩 하고 있는지 보러왔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등래퍼1'에 출연했던 조원우 군은 "작년 부산 지역이 별로라고 하셨는데 어떤 점이 구체적으로 별로였냐"는 질문을 던지기도 했다.

싸이퍼 대결에서 김 군은 가장 먼저 마이크를 잡았다. 자신감 넘치는 랩에 출연자들은 환호를 보냈고 래퍼 치타는 "벌써 탐난다"라고 말했다.

10대들의 랩 대항전을 담는 '고교래퍼2'는 지난달 23일 첫 방송됐다. 넉살이 진행을 맡았으며 딥플로우, 산이+치타, 그루비룸, 행주+보이비 팀이 멘토로 출연한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