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주목! 메이크업 곰손, 이것만 보면 금손 된다” 뷰티 유튜버 5인 영상

2018-03-05 16:10

add remove print link

춘 3월과 함께 오는 것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입학 시즌.

춘 3월과 함께 오는 것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입학 시즌. 새로운 학교, 새로운 친구, 모든 것이 새로운 대학생 새내기 너를 위해 준비했어. 메이크업이라고는 너알못(너무 알지 못하는)인 당신! 메이크업 베이스가 뭔가요~ 메이크업 브러시는 머리에 하는 건가요? 아무것도 모르는 새내기를 위해 인기 메이크업 유튜버를 소개한다.

1.역시 메이크업 아티스트 하면 ‘포니’지

2015년 2NI1 멤버 씨엘의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할 정도로 그 실력을 자타공인 인정받은 포니! 유튜브 ‘포니 신드롬’ 고정 시청자만 300만 명, 인스타그램 ‘포니메이크업’ 계정 팔로어만 419만명, 중국 웨이보 팔로어 500만. 무려 1200만 명을 거느린 거대 뷰티 유튜버 포니! 국내 패션, 뷰티 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1인으로 꼽힌 그녀만의 노하우는 무엇인지 유튜브에서 확인해보자. 방송 중 새내기 메이크업으로 안성맞춤인 방송이 있었으니, 새내기라면 과한 화장은 댓츠 노노! 가볍고 상큼한 매력을 뿜뿜할 수 있는 포니의 코랄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유튜브, PONY Syndrome

2.넘치는 끼와 재능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씬님의 메이크업 유튜버

매니아층을 거느린 파워블로거에서 방송 출연을 계기로 단번에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그녀! 겟잇뷰티, 스타킹 등 수많은 방송에 출연하면서 성형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신선한 충격을 안겼던 그녀의 유튜버가 연일 인기 상종가다. 그녀 특유의 끼와 센스로 보는 내내 웃으면서 볼 수 있는 그녀만의 개성 가득한 방송은 한번 시청하면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라는데! 새내기를 위해 추천하는 방송은? 바로 따끈따끈하게 올라온 인생 파데(파운데이션)를 찾는 ‘닥터씬, 나만의 파운데이션을 찾워줘(팬 초청편)’다. 인생 파데 하나 잘 고르면 꿀피부가 따라온다는 사실~ 씬님의 팬들 중 몇 명을 뽑아 그녀들에게 어울리는 파운데이션을 찾아주는 내용의 방송이 신선하고 재미있다. 인생 파데를 찾고 싶은 새내기에게 강추!

유튜브, ssin 씬님

3.전직 회사원 출신 회사원a

다른 채널에서는 볼 수 없는 메이크업 콘텐츠들이 많아 골라보는 재미가 있는 회사원a 채널. 세상에서 제일 비싼 화장품부터 풀메이크업 해 보았다 까지 다른 채널에는 없는 아이템으로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식염수팩, 밴드로 볼살 가리기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콘텐츠도 특징이다. 세상에서 제일 비싼 화장품은 일반인은 구매하기 어려운 가격대의 화장품을 구매해 실제로 사용한 후기를 방송한다.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할 수 없는 사람이라면 눈으로라도 호강해보길! 회사원a의 채널에서 새내기에게 추천할 방송은 로드샵 국민템으로 풀메이크업하기! 여느 집에 하나씩 있을 법한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메이크업 하는 방법을 선보인다. 나한테 맞는 화장품이라면 비싼 화장품은 필요 없는 실속형족이라면 회사원a 방송을 눈 여겨 보자!

유튜브, 회사원A

4.센캐 메이크업은 이렇게 하는 거지, 이사베 유튜버

메이크업 유튜버 이사베는 인기 여자 연예인 메이크업을 싱크로율 100%에 가깝게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현아의 베베부터 선미의 가시나 메이크업까지 연예인 화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싶다면 이사베의 메이크업 강의를 따라 해 볼 것! 그 중 새내기인 당신에게 소개하고 싶은 영상은 클럽에 어울리는 바이올렛 메이크업! 성인이 된 후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이라면 단연 클럽! 클럽에 어울리는 센캐(센캐릭터) 메이크업으로 분위기를 압도해보자.

유튜브, RISABAE

5.새내기에게 찰떡 영상! 조효진의 새내기 메이크업

친근한 부산사투리와 어렵지 않은 설명으로 45만 명의 팔로워를 이끌고 있는 조효진! 새학기 새내기를 위해 따끈따끈한 새내기 메이크업 영상을 최근에 업로드했다. 피부톤이 울긋불긋한 조효진 씨는 최대한 피부톤을 정돈하고 각질이 들뜨지 않도록 촉촉하게 메이크업하는 것이 특징! 봄맞이 분위기 개강& 새내기 메이크업에서는 메이크업의 ‘ㅁ’자도 모르는 곰손들을 위해 최대한 쉽게 메이크업 하는 방법을 설명해주고 있다. 전체적으로 러블리함을 강조한 칼라톤과 립칼라를 활용해 새내기만의 상큼함을 표현한 것도 이번 영상의 특징! 나는 곰손이야~ 를 외치는 새내기라면 조효진의 새내기 메이크업을 따라 시도해보자.

조효진 Hyojin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