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희롱 했던 마리오카트 경상도 남자들, 기회 준다” 이희은 입장 전문

2018-03-05 18:50

add remove print link

쇼핑몰 이희은닷컴 및 리히 대표 이희은 씨가 최근 겪은 성희롱 사건에 관한 입장을 밝혔다.

쇼핑몰 이희은닷컴 및 리히 대표 이희은 씨가 최근 겪은 성희롱 사건에 관한 입장을 밝혔다.

이 씨는 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도쿄 마리오 카트 사건 진행 상황"을 알렸다.

그는 "처음에 사과와 사죄를 말씀하셨던 그분은 다시 이야기를 계속 한 결과 본인은 '우와 참 예쁘다. 몸매가 좋으시구나' 정도의 말만 했다는 입장으로 바뀌셨다"고 설명했다.

도쿄마리오카트 사건 진행상황 . . 제가 관련 글을 올리면 계속 삭제가 되는데요 @seonghyironggobal 계정에 계속 올려놓겠습니다 거기가 폐쇄되면 다시 또 만들어서 또 올릴거에요 그리고 네티즌분들이 찾아주셔서 연락했던 그 분. 처음에 사과와 사죄를 말씀하셨던 그분은 다시 이야기를 계속 한 결과 본인은 우와 참 예쁘다 몸매가 좋으시구나 정도의 말만 했다는 입장으로 바뀌셨구요 다른말은 못들었고 친구들 중 허리와 다리를 지칭하며 이야기를 한것을 들었는데 누가한건지 모르겠다 그냥 도로위에서 카트를 탄 상태에서 자기들끼리 이야기하느라 큰 소리로 이야기한거지 제가 들을 수 있을거라 생각은 못했고 들렸을줄 알았다면 그런 이야기들 안했을거 라고 합니다. 여튼 일단 오늘 나머지 사람들과도 통화해서 이야기 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어떤식으로 나오는지. 제가 어떻게 대응하는지 알려드릴게요 . . . . . 그리고 모든분들께 걱정해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저는 전혀 다운되지 않았다는 것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맛있는거 먹고 잠도 푹자고 있어요. 웃음도 전혀 잃지 않았어요. 어떻게 이것들을 싹 다 청소할까 그것만 고민중입니다. 아 그리고 pdf 파일 캡쳐해서 보내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귀찮고 번거로운 일인데 이렇게 신경써주시고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이희은(@__leeheeeun__)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 씨는 자신에게 성희롱 발언을 한 사람에게 들었다고 한 내용도 밝혔다. 이 씨는 "다른 말은 못 들었고 '친구 중 허리와 다리를 지칭하며 이야기를 한 것을 들었는데 누가 한 건지 모르겠다. 그냥 도로 위에서 카트를 탄 상태에서 자기들끼리 이야기하느라 큰 소리로 이야기한 거지 제가 들을 수 있을 거라 생각은 못 했고 들렸을 줄 알았다면 그런 이야기들 안 했을 것'이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 씨는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서 "일본 여행 온 남자분들, 정신 좀 차려라"라며 "일부러 다 들리게 '이희은이 키가 크네, 하얗네, 까맣네, 발 크네, 가슴 작네, 나는 주면 먹느니 마느니'(라고 했다)"며 불쾌한 심정을 밝혔었다.

바람은 많이 부는데 이상하게 춥지않고 시원한 기분~ 오늘밤 방금전까진 기분 참 좋은 하루???? 이제 리카짱 집에 이것저것 안주들 테이크아웃해가서 일본소주 마시며 여자셋이서 밤샘수다 떨 예정. 아아.. 이렇게 맨날 호텔에서 안잘거면 호텔값은 완전 나가린데...그나저나 일본 여행온 남자분들. 님들아 매너좀. 아니 정신좀 차려라 이 버러지들아 . . . . . . #지나가다보게되면차라리아는척을해라 #일부러다들리게이희은이네키존나크네 #하얗네까맣네발디게크네가슴너무작네 #내스타일은아니네 #나는주면먹네마네 #한새끼는말걸어볼까근데숫자가안맞네 #여자셋남자넷이니까하나는나눠야하네 #이딴개버러지같은말들일부러다들리게 #여기까지와서 #이힙한곳에서비싼돈주고술마셨으면 #제발좀그냥조용히들어가서 #발씻고서쳐주무세요들 #진짜돈많이벌면 #범죄자인도협정체결안된나라가서 #너네같은미친종자들다잡아다가 #능지처참하고프다 #낮에남자작가님이랑다닐땐 #다숨었는지조용하더만 #여자끼리만있으면 #어쩜그렇게여기저기서나타나냐 #오늘만버러지들두번 #마지막것들은진짜인간쓰레기 . . . . . . #이것도보겠지 #너네들너너너 #개쓰레기버러지들

이희은(@__leeheeeun__)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 씨는 성희롱을 고발하기 위한 인스타그램 계정도 마련해둔 상황이다.

마리오카트 성희롱범들 네티즌께서 인스타계정까지 찾아주셨어요. 어디사는지 어느 수영클럽에 있는지 이름이 뭔지까지 알아주셨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정말정말 네티즌들 대단해요 인정!! 개인신상을 파헤치고 하는일들이 옳지 않은걸 알지만. 그렇게 네티즌들의 도움받지 않고는 성희롱범들 잡기 힘들어서 어쩔수 없이 도움받았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저도 달게 죄값을 받을게요. 이제 너희들은 성희롱죄값을 받으면 되고 . . . . 다시한번 진심으로 마리오카트 성희롱범들 잡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행되는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성희롱 고발(@seonghyironggobal)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 씨는 "일본에서 신고하려고 했지만, 현행범이 아니어서 못 잡는다고 해 고발하는 방법을 택하려고 한다"며 도움을 준 네티즌과 변호인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제보들 감사합니다. . . . . 현재 일본에 신고해서 처리하려 했는데 현행범이 아니라 잡지못한다고 해서 고발하는 방법을 택하려 합니다. 저희 리히와 인연있는 revorn 이라는 일본의 컨텐츠 회사 대표님께서 도와주시기로 했고 한국에서는 법무법인 혜안쪽과 연계하여 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손내밀어주신 법무법인 혜안의 박훈님 그리고 연락주신 많은 변호사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 . 제가 그동안 인스타에서 직접 제게 보내는 디엠과 댓글들만 알고 살았는데. 인터넷 커뮤니티들에 이런 인간들이 진짜 있다는걸. 실제로 존재한다는걸 알게되어 참담하기도 하고 놀랍기도 하고 서럽기도 하네요. 제보받아 캡쳐해서 올린 사진에서 보시면 댓글들 중엔 보x 조이겠다가 왜 성희롱이냐 헐렁하겠다라고 한것도 아닌데 라든지. 별거 아닌거 가지고 오버하네 라든지.... 뭐 할말도 안생기고 뭐라 시작해야할지도 모르겠을 말들이 여기저기 쏟아져나오는데 . . . . 지금 이런류의 제보들 수백건이 와서 하루 몇개씩 올려놓고 박제해도 몇달은 걸릴것 같아요. 중복도 있고.. 아 그리고 카페내의 글은 제가 들어가서 볼 수가 없으니 직접 캡쳐해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 지금 제가 하는게 저 인간들 다 뿌리뽑겠다 이런거 아니에요 저 지금 그런거 몰라요. 저는 일단 저한테 도쿄에서 성희롱한 한국인들 잡을때까지 하나하나 다 조질거니까. 이제 성희롱으로 박제당하는 것들. 합의금 준비하시고. 앞으로 나한테 책잡힐 일 하지 말던가. 아님 증거를 남기지 말던가. 합의금 없으면 내가 그냥 10만원만 받아서 성폭력피해자분들 돕는데로 보내는걸로 해줄테니까 . . . . 밑에 게시글에 사진올린 마리오카트 성희롱 남자들 잡아다 내앞에 가져다놓으세요. 그리고 성희롱 했던 마리오카트 경상도 남자들. 백팩커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기회는 줄게요. 먼저 연락하세요. 제게 연락해서 직접 사과하고 재발방지 약속 하고 진심으로 뉘우치면 합의금 10만원만 받고 그거 성폭력피해자분들 돕는데로 보내고 그냥 합의해줍니다 . . . . 시간 더 끌다가. 영장나온 뒤 마리오카트 업체에서 대조작업 끝나고 거기에 있는 국제운전면허증으로 인적사항 밝혀지면. 그 다음부턴 어떻게 되나 한번 보자. 난 너희들 사진 올린 죄로. 초상권 침해와. 명예훼손-사실적시에 대한 범법으로 벌금 내고. 너희들은 성희롱 죄에 대해 벌을 받고. 한번 봅시다. 내가 그냥 만만한 여자인지. 너희들 성희롱 버러지들 저승사자인지.

성희롱 고발(@seonghyironggobal)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