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가사가 컨셉? 스타일리스트이자 오랜 친구가 빌려준 옷들” 이병재 SNS 글

2018-03-07 09:40

add remove print link

이 같은 이야기에 일부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이병재 군 방송 의상과 자작곡 가사 일부를 연결 지으며 “(가사에서) 가난 언급한 게 컨셉이었냐”고 지적했다.

이병재 군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병재 군 인스타그램 스토리

Mnet '고등래퍼2' 참가자 이병재 군 해명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병재 군은 지난 6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방송이나 일상 촬영에서 제가 입고 나온 옷들은 모두 오랜 친구이자 스타일리스트인 웅이가 빌려준 옷들"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금 입고 있는 옷도 5년 전에 엄마가 사준 외투인데 제 가사가 컨셉이라뇨. 제 옷장 뒤져보면 5만 원 넘는 옷 안 나올 듯"이라고 털어놨다.

최근 유튜브를 중심으로 이병재 군이 방송 중 입고 나온 옷이 수백만 원에 달한다는 설이 나왔다. 이 같은 이야기에 일부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이병재 군 방송 의상과 자작곡 가사 일부를 연결 지으며 "(가사에서) 가난 언급한 게 컨셉이었냐"고 지적했다. 이에 이 군이 직접 SNS로 해명한 것으로 보인다.

유튜브, 스타일가이드최겨울

이병재 군 친구이자 스타일리스트인 조웅 군도 입을 열었다. 조 군은 "밥 한 끼는 겁내면서 비싼 거 입는다고 비꼬시는데,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병재가 방송에서 입는 모든 옷은 제가 벌어서 수집한 제 옷"이라고 해당 영상 게시물에 댓글로 입장을 밝혔다.

이병재 군은 현재 Mnet '고등래퍼2'에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다.

Mnet '고등래퍼2'
Mnet '고등래퍼2'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