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썸녀와 둘이 있을 때 들으면 커플 됨” 아이돌 노래 7곡 (뮤비)

2018-03-12 18:00

add remove print link

오늘도, 어제도 내일도 고백할 타이밍을 찾고 있다면?

마음도 분홍분홍, 얼굴도 분홍분홍 꽃분홍이 어울리는 봄이 왔다.

오늘도, 어제도 내일도 고백할 타이밍을 찾고 있다면? 마음 가는 썸남썸녀랑 둘만 있는 그 날, 그 장소에 이 노래를 플레이해보자. 어제는 솔로지옥, 오늘은 썸남썸녀, 내일은 커플 만세를 외칠 테니!

1. 너를 위한 완벽한 노래, 트와이스 '시그널'

이 노래는 썸남썸녀들을 위해 태어난 노래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그널을 보내다니~ 내 맘 몰라주는 썸남썸녀들을 위해 지금 바로 플레이 고고

유튜브, jypentertainment

2. 이 사람이다 싶다면? 워너원 '약속해요'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자마자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휩쓴 워너원 두 번째 미니앨범 ‘약속해요’! 컴백일은 3월 19일! “내가 더 많이 잘할게요~ 약속해요~ 놓지 않겠다고~ 내게 빛이 되어준 그댈~” 이 사람이다 싶은 그녀에게 고백하고 싶다면! 워너원 노래를 배경음악으로 고백해보자.

유튜브, CJENMMUSIC Official

3. 상큼 발랄, 모모랜드 '뿜뿜'

노래 시작부터 단도직입적이다. “설레어 너와 나의 랑데부~ 내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해 맘대루~” 상큼 발랄한 모모랜드의 노래 뿜뿜과 함께 귀여움을 어필하며 내 맘을 들었다 놨다 하는 그 아이에게 노래로 대신 마음을 전해보자.

유튜브, 1theK (원더케이)

4. 저돌적으로~ 레드벨벳 '배드보이'

걸그러쉬로 남자 마음을 사로 잡고 싶다면 역시 배드보이! “너 말이야 그 표정! 내 호기심을 자극하잖아! 그 시크한 스타일, 관심 없는 말투, 외면해 봐도 자꾸 끌려” 레드벨벳처럼 상대방 마음을 향해 저돌적으로 진격~!

유튜브, SMTOWN

5. 청순함이 매력, 오마이걸 '비밀정원'

“처음으로 너에게만 보여줄게~ 나를 따라~ 손을 잡아 you and me”

유튜브, OH MY GIRL

6. 느끼한 듯 매력 있어, 방탄소년단 'DNA'

첫눈에 반해 그녀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1순위, 방탄소년단의 DNA! 내 혈관 속 DNA가 말해준다니~ 약간은 느끼하지만 저돌적이고 당돌하다. 연상녀인 그녀에게 들려준다면 커플 성사 확률 100%?!

유튜브, ibighit

나를 위한 그 노래 ‘위너 really really’

“안 바쁨 나와봐, 너네 집 앞이야. 너에게 하고픈 말이 있어. 지금 내 눈에 제일 아름다운 건 너야 LADY. 널 향한 내 맘이 돈이면 아마 난 BILLONAIRE. 널 좋아해”

내 눈에는 세상 제일 아름다운 그녀를 위해 이 노래를 들려주자.

유튜브, WINNER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