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남자친구 센스력 만렙” 찍는 화이트데이 선물용 뷰티템 7종

2018-03-12 12:10

add remove print link

화이트데이..벌써부터 뭘 준비해야 할지 막막해서 이마에 땀이 흐르고 있다면?

분홍분홍 따스한 3월이 왔다.

이것은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나의 센스력을 발휘 할 수 있는 그날이 다가오고 있다는 뜻...?

벌써부터 뭘 준비해야 할지 막막해서 이마에 땀이 흐르고 있다면 걱정 마시라.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내 마음을 담은 손편지와 함께 준비한다면 여친에게 폭풍 감동 쓰나미를 안겨줄 수 있는 뷰티템을 소개한다. (주의! 너무 귀엽고 예뻐서 사용하지 못할지도 모름...)

1. 폴앤조 펄 립스틱/트리트먼트 립스틱

귀엽고 여성스러운 화장품 패키지로 빼놓을 수 없는 폴앤조의 립스틱! 특히 입술 위에 펄감을 레이어링 해주는 '펄 립스틱'과 촉촉한 입술케어를 도와주는 '트린트먼트 립스틱'은 고양이 모양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자친구가 냥덕 또는 집사라면 아주 탁월한 선물이 될 듯하다.

2. 칼리즈메이 시크릿 젤리 립스틱

Kailijumei(@kailijumei)님의 공유 게시물님,

립스틱 속에 예쁜 꽃 한 송이가 뙇!! 투명한데 발색이 잘 되는건 왜 때문이죠?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그 유명한 칼리즈메이 투명 꽃 립스틱. 태국 립스틱! 입술 온도와 pH에 따라 색이 변하는 신기한 뷰티템이다. 초크초크한 보습감과 나만의 특별한 색, 그리고 심쿵 비주얼은 덤으로 주는 립스틱을 선물해보자. (바로가기)

3. 아가타 프리미에르 립스틱

마치 쥬얼리 같은 케이스로 시선을 사로 잡는 '아가타 프리미에르 립스틱'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리필도 가능한 제품이다. 7가지 식물성 오일성분으로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키링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스타일 아이템! 밋밋한 가방에도 예쁜 포인트를 만들어 줄 수 있다.

4. 질스튜어트 오일 루즈

사랑하는 그녀가 매우 여성여성한 캐릭터이면서, 요즘 들어 건조한 입술로 고민 중이라면 '질스튜어트 오일 루즈'를 추천한다. 다소 묵직한 오일 루즈 제형을 입술에 바르는 순간 착붙!! 자연스러운 컬러감도 정말 예쁘다. 디자인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으나 마치 공주님의 소품 같은 패키지가 사랑스럽다.

5. 폴앤조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PAUL & JOE BEAUTE(@paulandjoe_beaute)님의 공유 게시물님,

시선강탈 동글동글 아기자기한 분홍색의 '폴앤조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는 바라만봐도 넘나 스윗하고 흐뭇한 비주얼의 화장품이다. 4가지 컬러의 진주 볼이 여자친구의 얼굴에 반짝반짝 사랑스러운 광채를 연출해 줄 것이다. (지금보다 더 예뻐지면 어쩌라는거지? ♡)

6.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모던한 마블 케이스가 돋보이는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는 컴팩트한 미니 사이즈에 멀티밤과 아이쉐도우가 함께 들어 있어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EWG 그린 등급, VEGAN FRIENDLY, Ecocert 인증 원료를 사용하지만 스타일도 빠지지 않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았으나 벌써부터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다.

7. 조말론 잉글리쉬 필드 향수

Jo Malone London(@jomalonelondon)님의 공유 게시물님,

매년 봄이 오면 '조말론'에서는 영국 전통문화를 담은 신제품을 출시한다. 2018년에는 영국 황금빛 들판과 곡물에서 영감을 받은 '잉글리쉬 필드' 시리즈 5종이 3월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영국 들판에서 만날 수 있는 곡물 한 가지와 이에 어울리는 들꽃향을 섞어 5가지 특별한 향을 만들었다고 한다. 기존 제품과 차별화되는 파스텔톤의 패키지 또한 여.심.저.격!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