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팔로워가 400만명?!!” 박서준 서빙 받다 깜짝 놀란 외국인 손님

2018-03-10 11:20

add remove print link

남성 손님은 “당신이에요? 팔로워 400만명? 거짓말이죠?”라며 놀라워했다.

곰TV, tvN '윤식당2'

'윤식당'을 찾은 외국인 손님이 박서준 씨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에 깜짝 놀랐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윤식당2'에서는 벨기에와 덴마크에서 온 손님이 식당을 찾았다.

여성은 남성에게 "재밌고 놀라운 게 우리가 가봤던 다른 곳들보다 분위기가 세련됐어. 여기 음식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라고 말했다.

박서준 씨가 서빙을 하러 오자 이들은 "무슨 프로그램이에요?"라고 물었다. 박서준 씨는 "이름은 '윤식당'이에요. 한국방송"라고 답했다. "유명한 프로그램이에요?"라는 질문에 박서준 씨는 "유튜브에서 검색해 볼 수 있어요"라고 했다.

이하 tvN '윤식당2'
이하 tvN '윤식당2'

남성이 "성함이 어떻게 되세요?"라며 박서준 씨 인스타그램을 찾았다. 그는 "당신이에요? 팔로워 400만명? 거짓말이죠?"라며 놀라워했다.

여성은 "제가 살고 있는 덴마크 인구가 500만명인데"라며 웃었다.

박서준 씨가 떠나자 남성은 "이따 사진 찍자고 해야지. 지금까지 만나본 사람 중 가장 유명한 사람이야"라며 "좋아요 수 봐. (이 사람은) 78명밖에 팔로잉 안 했네"라고 말했다.

여성은 "그래서 더 대단한 것 같아. 78명밖에 팔로잉 안 했는데 팔로우 하는 사람이 400만명이라니. 덴마크 인구잖아. 덴마크에서 인스타 하는 사람보다 더 많아"라고 했다.

남성은 "케빈 더 브라위너보다 더 대단하잖아"라며 "맨체스터 시티에서 가장 몸값이 비싼 선수인데 팔로워가 410만명이야. 이게 뭐야 꿈이야 생시야. 나의 축구 우상보다 좋아요랑 팔로워 수가 더 많아"라고 말했다.

여성이 "게다가 여긴 소도시잖아.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지. 너무 놀라워"라고 하자 남성은 "어떻게 팔로워가 400만명이 넘지? 팔로워가 440만명인 사람에게 와인 서빙을 받다니"라며 와인잔을 들고 셀카를 찍었다.

방송 이후 박서준 씨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0일 오전 현재 500만명을 넘어섰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