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운명?' 18년 전 같은 장소에 있었다는 사실에 충격 받은 부부

2019-03-18 19:20

add remove print link

18년 전 찍은 사진에는 두 사람이 함께 담겨 있었다.

이들 부부는 결혼하도록 정해진 운명이었을까?

한 부부가 사진 앨범을 들춰보다 오래전 자신들이 한날한시 같은 장소에 있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말문을 잃었다. 18년 전 찍은 사진에는 두 사진이 함께 담겨 있었다.

중국 매체 상하이스트에 따르면 남편 예(Ye) 씨와 아내 쉐(Xue) 씨는 2000년 서로 다른 일행과 각각 칭다오로 여행을 갔다. 당시 두 사람 나이는 10살이었다.

두 사람은 도시 이곳저곳을 구경하다 유명관광지인 5·4광장에 들렀다. 이들은 붉은색 조형물 앞에서 포즈를 취했는데 공교롭게도 두 사람은 바로 옆에 있었다. 이때 찍은 아내 쉐 씨 사진에는 서로 다른 장소를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이하 웨이보
이하 웨이보

최근 이 사실을 발견한 남편 예 씨는 "아내가 5·4광장에서 찍은 사진을 보고 있었는데 사진 맨 뒤에 서 있는 사람이 있었다"며 "저의 반응은 '오 이건 난데'이었다"고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에 말했다.

자신들의 운명을 몰랐던 부부는 11년 후 친구를 통해 청두에서 만났다. 1년 후 결혼한 두 사람은 놀랍게도 결혼 기념으로 칭다오 5·4광장에서 다시 함께 사진을 촬영했다.

부부는 딸이 어느 정도 성장하면 칭다오에 방문할 계획이라고 한다. 부부는 사진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잊지 못할 추억으로 간직할 것이라고 밝혔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