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 도움!!” 주머니쥐가 밥 뺏어먹자 고양이가 보인 반응

2018-03-12 12:20

add remove print link

도와달라는 듯 간절한 눈빛이 역력했다.

"집사, 도움!!"

주머니쥐가 자신의 저녁밥을 뺏어 먹자 고양이가 보인 반응이 귀여움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MrRogers247'이라는 아이디를 사용하는 이용자는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미저에 고양이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고양이가 자신의 밥을 뺏어 먹는 주머니쥐를 보고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이 담겼다.

Ahh are you lost pal?

(NEXT 버튼을 넘기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주머니쥐가 자신의 밥그릇을 뺏자 당황한 표정으로 집사를 지켜봤다. 도와달라는 듯 간절한 눈빛이 역력했다.

하지만 집사가 도와주기는커녕 멀리서 사진만 찍자 고양이는 집사에게 가까이 다가왔다. "너 진심이야? 거기에 서서 그냥 사진만 찍을 거야? 배고파 죽겠어"라는 표정이었다.

고양이는 결국 집사가 아무런 반응도 보이지 않자 포기한 듯 밥그릇에 다가갔다. 주머니쥐와 같이 밥을 같이 먹기로 결심한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뜻밖에도 주머니쥐가 마치 자기 밥그릇인냥 고양이를 노려보자 고양이는 포기하고 뒤로 물러났다. 이후 고양이는 원망스러운 표정으로 집사를 바라봐 웃음을 자아냈다.

이 사진은 이미저에 올라온 뒤 12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MrRogers247'는 사진에 나온 고양이와 주머니쥐에 대해 "농장에서 키우는 고양이"라며 "고양이는 나쁜 X다. 농장에서 함께 노는데 고양이가 매일 괴롭혀서 주머니쥐가 도망간다"라고 설명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