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장성군청소년수련관 2018 겨울방학프로그램 성료

  • 장성군청소년수련관(관장 김상룡)에서는 2018 겨울방학을 맞아 두 달여 기간에 걸쳐 운영된 다양한 특강프로그램이 지역의 청소년들과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 속에 마무리 됐다.

     

    진행된 프로그램은 가족스키캠프 K-POP방송댄스 푸드아트COOK아름드리 손뜨개 바리스타 커피Maker 뚝딱뚝딱 목공교실 엘로우 목공교실 나만의 우드펜만들기 맛있고멋있는 홈베이킹 재미있는 보드게임 등으로 구성됐다. 각 프로그램에는 분야의 전문강사들이 참여하였으며 특히 뚝딱뚝딱 목공교실과 엘로우 목공교실은 김상룡 관장의 재능기부로 진행되어 참여청소년과 가족들에게 더욱 인기가 높았다.

     

    바리스타 커피Maker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 박(문향고3) 군은 지역 내에서 배우고 싶었던 바리스타 분야의 전문가에게 직접 커피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관심있는 친구들과 함께 참여하여서 너무 뿌듯하고 즐거웠다고 하였다.

     

    김상룡 관장은 우리 지역의 청소년과 가족들에게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실질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활동프로그램을 개발보급함으로써 우리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앞으로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성군청소년수련관은 201610월에 개관하여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프로그램 운영기관(세시풍day-1,애니메이션),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운영기관, 청소년자원봉사(두볼) 운영기관으로 등록되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올해 국가보훈처 청소년 보훈캠프’(1천만원)의 국가사업에 선정되었으며,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활동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나 빼고 다 봤대" SNS 인기 영상

    임용기 yksjehej@naver.com
    안녕하세요? 임용기입니다.
    http://i.wik.im/334287@wikitree #장성군청소년수련관
    #장성군청소년수련관
    #장성군청소년수련관

    • sns AX_name AX_date_ds

      AX_content_ds

      댓글 더 보기 (0)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