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장현 광주시장, 시립 원당산청소년문화의집 개관식 참석

2018-03-16 21:16

add remove print link

광주시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이 16일 오후 광산구 수완지구에 들어선 '시립 원당산청소년문화의집

광주시
광주시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이 16일 오후 광산구 수완지구에 들어선 '시립 원당산청소년문화의집' 개관식에 참석해 장휘국 광주시교육감, 함종한 한국스카우트연맹 총재, 지역 청소년 등 내빈들과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청소년문화의집은 장덕동 원당산 공원 내 부지에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청소년들의 각종 공연활동 공간인 강당, 공연장, 동아리실 등이 마련됐다.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이 16일 오후 광산구 수완지구에 들어선 '시립 원당산청소년문화의집' 개관식에 참석해 장휘국 광주시교육감, 함종한 한국스카우트연맹 총재, 지역 청소년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이 16일 오후 광산구 수완지구에 들어선 '시립 원당산청소년문화의집' 개관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이 16일 오후 광산구 수완지구에 들어선 '시립 원당산청소년문화의집' 개관식에 참석해 시설물을 둘러보며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있다.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이 16일 오후 광산구 수완지구에 들어선 '시립 원당산청소년문화의집' 개관식에 참석해 장휘국 광주시교육감, 함종한 한국스카우트연맹 총재, 지역 청소년 등과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