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보게 살 빠진 스윙스 근황 (+스윙스가 집까지 에스코트를? 특별 이벤트)

2018-03-20 11:30

add remove print link

1등 수상자는 스윙스 애장품을 받게 된다. 스윙스가 집까지 에스코트도 해준다.

스윙스는 최근 SNS에 운동 사진을 올리는 등 다이어트를 암시하기도 했다. 19일자 사진(왼쪽)과 과거 사진을 비교하면 달라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 스윙스 인스타그램
스윙스는 최근 SNS에 운동 사진을 올리는 등 다이어트를 암시하기도 했다. 19일자 사진(왼쪽)과 과거 사진을 비교하면 달라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 스윙스 인스타그램

래퍼 스윙스가 앨범 'Upgrade 3' 발매 기념 이벤트를 공지했다.

스윙스는 지난 19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영상 한 편을 올렸다. 영상에서 스윙스는 몰라보게 날씬한 모습으로 등장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스윙스는 "제가 이번 주 토요일에 정규 5집이 나온다. 그래서 특별 이벤트를 하려고 한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예술대회라고나 할까요. 본인 인스타그램에 노래나 그림, 시 등 작품을 올려주시면 제가 직접 1~3등을 뽑겠다"고 말했다. 해시태그로 #스윙스, #업그레이드3, #올해는우리꺼, #IMJM도 넣어달라고 했다.

끝으로 "제가 11년째 랩을 하고 있다. 지금까지 할 수 있었던 건 정말 팬들 덕분인 것 같다. 너무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벤트 참여 기간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설명했다. 영상과 함께 올린 글을 보면, 이벤트 참여 기간은 내일(21일) 오전 10시까지다. 결과는 이날 오후 7시에 발표된다.

시상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1등 수상자는 스윙스 애장품을 받게 된다. 스윙스가 집까지 에스코트도 해준다. 2등과 3등에게도 스윙스 애장품이 제공된다. 단, 에스코트는 지하철역까지 해준다고 한다.

스윙스는 지난 2008년 데뷔했다. 오는 24일 앨범 'Upgrade' 발매를 앞두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