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에서 떨어뜨린 휴대폰 찾다 좌석 아래 머리 끼어 숨진 남성

2018-08-15 19:30

add remove print link

남성은 공황상태에 빠지면서 심장마비로 쓰러졌다.

이하 셔터스톡
이하 셔터스톡

한 남성이 영화관에서 잃어버린 휴대폰을 찾다 의자 아래에 머리가 끼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영국 매체 메트로에 따르면 남성은 최근 버밍엄 스타시티 복합 쇼핑몰에 있는 뷰 시네마(Vue Cinemas)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던 도중 휴대폰을 떨어뜨렸다.

Man dies week after getting head stuck in cinema seat while retrieving phone

남성은 좌석 아래로 떨어진 휴대폰을 줍기 위해 고개를 숙였으나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다. 영화관 리클라이너 의자에 달린 발 받침대가 아래로 내려가면서 머리가 바닥과 받침대 사이에 낀 것이다.

영화관 직원은 발 받침대를 들어 남성을 빼내려 애썼으나 남성은 공황상태에 빠지면서 심장마비로 쓰러졌다. 이후 직원은 발 받침대를 의자에서 분리하는 데 성공했으나 남성은 병원으로 이송되고 나서 일주일 뒤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리클라이너 의자
리클라이너 의자

한 소식통은 "골드클래스 좌석은 전동 리클라이너 의자"라면서 "남성이 휴대폰을 찾기 위해 몸을 구부렸는데 그때 발 받침대가 똑바로 세워졌다"고 영국 매체 버밍엄 라이브에 말했다.

그는 "그의 파트너와 직원이 그를 풀어주려고 했지만 발 받침대가 꼼짝도 하지 않았다"며 "결국 발 받침대가 부러지면서 간신히 나갈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뷰 시네마 대변인은 버밍엄 영화관에서 사고가 발생한 게 맞는다고 밝히면서 사건을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대변인은 다만 "그들의 의견을 존중해 사생활을 보호할 것"이라며 자세한 사건 경위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