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이틀 빨리 보게 될까..한국 개봉 4월 25일 유력

2018-03-21 09:30

add remove print link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마블 영화를 북미 지역보다 하루에서 이틀 정도 앞당겨 개봉했다.

마블 10주년 기념 포스터
마블 10주년 기념 포스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국내에서 이틀 먼저 만나게 될 전망이다.

마블 영화를 배급해 온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관계자는 "아직 확정된 건 아니다. 4월 25일 개봉을 염두에 두고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지난 20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는 영화 개봉일이 25일로 고지되기도 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마블 영화를 북미 지역보다 하루에서 이틀 정도 앞당겨 개봉했다. 마블은 한국의 빠른 개봉과 흥행이 다른 국가 영화 홍보에 이롭다고 판단하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워'가 이틀 먼저 개봉하면 4월 25일에 영화를 만날 수 있다.

지난 20일 마블 스튜디오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모션 포스터와 마블 10주년 기념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2일(한국시각) 마블 스튜디오는 공식 SNS를 통해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개봉일은 5월 4일에서 4월 27일로 앞당긴다고 발표했다.

이번 작품은 마블 1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이 될 전망이다. 마블 스튜디오는 2008년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어벤져스'로 세계관을 확장해왔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루소 형제가 연출을 맡았다.

home 변준수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