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희♥김동준, 3개월째 열애”... 소속사 “본인 확인 중”

2018-03-22 08:30

add remove print link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김동준(26) 씨와 배우 고성희(28) 씨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SBS '마스터 키'
SBS '마스터 키'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김동준(26) 씨와 배우 고성희(28) 씨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일간 스포츠는 22일 한 연예계 관계자 말을 빌려 "고성희와 김동준이 올 초부터 교제를 시작해 3개월째 열애 중이다"고 밝혔다.

[단독]´연상연하´ 고성희♥김동준, 3개월째 열애 중

매체에 따르면 관계자는 "한 프로그램에서 만나 처음 알게 된 이후 급속도로 친해져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면서 "두 사람은 스스럼없이 강남 일대를 돌아다니며 많은 사람들 눈에 띄었고 이를 개의치 않아 했다. 또한 두 연예인의 일부 팬들도 알고 있을 만큼 공공연한 사실"이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방송된 SBS '마스터 키'에서 처음 만났다. 당시 두 사람은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핑크빛 무드를 자아냈다.

유일한 혼성팀인 두 사람이 손을 잡는 등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하자 전현무 씨가 질투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고성희, 김동준 씨는 "마스터키가 좋은 프로그램인 것 같다며 행복한 미소를 짓기도 했다.

고성희 씨는 지난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으로 데뷔했다. 최근 종영한 tvN '마더'에서 친딸 혜나를 방치한 친모 역할로 시청자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이돌 '제국의아이들' 출신 김동준 씨는 가수 데뷔 이후 영화 '회사원'을 비롯해 '빛나라 은수',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에 출연했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