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만났다가 봉변. 녹취 공개해 감사” 곽도원 협박 의혹 반박한 김수희 대표

2018-03-27 08:50

add remove print link

이윤택 연출가를 고소한 김수희 대표가 곽도원 소속사 대표 임사라 씨 주장을 반박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김수희 대표가 곽도원 소속사 임사라 대표의 협박 주장을 반박했다.

김수희 대표는 후배 단원들과 함께 연출가 이윤택 씨를 고발했다. 최근 임사라 대표는 "연희단 거리패 일부 단원이 곽도원 씨에게 금품을 요구했다"라고 주장했다.

지난 26일 연희단 거리패 여성 단원들은 임 대표가 주장한 '곽도원 협박 의혹'에 사실무근이라며 입장을 표했다. 이에 임사라 대표는 녹취록을 공개하겠다고 발언했다.

같은 날 김수희 대표는 SNS에 임 대표가 올린 '녹취 자료 공개' 글을 반박했다.

김 대표는 "녹취 자료가 반갑다. 순진하게 선배(곽도원) 만나러 나갔다가 당한 봉변이라 (여성 단원들에게) 제대로 된 녹취도 없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그는 "편집 의혹이 없게 전문으로 올려달라. 녹취를 (변호인단에) 보내는 것과 (협박했다는 의혹을 받는) 4명을 빼라는 주장이 이상하다"라고 언급했다.

끝으로 김수희 대표는 "배우를 보호하는 대표라면 (협박했다는 의혹을 받는) 4명을 고소했을 것이다. 미투 운동이 걱정된다고 해도 고소했어야 한다"라고 의혹을 제기했다.

앞서 임사라 대표는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윤택 피해자 가운데 4명이 불순한 의도로 곽도원을 만나 금품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그들이 자신에게 전화를 걸어 공갈 협박성의 말을 했다고도 덧붙였다.

home 변준수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