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색 마스크만 쓰니? 마스크도 패션" 마스크 브랜드 5종

2018-03-29 21:00

add remove print link

황사와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로 편하게 숨쉬기 힘든 시기다.

황사와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로 편하게 숨쉬기 힘든 시기다. 이제 마스크는 외출 필수품. 미세먼지가 심하다는 기상청 알림이 오는 날이면 마스크 없이 외출하는 것이 불안할 정도, 필수품이 된 마스크가 이제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되기 시작했다.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 기능성을 겸비한 마스크가 페이스웨어로 자리잡았기 때문.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른 마스크 스타일! 어떤 디자인이 궁금하지?

1. 마스크도 고급스러워! 하이엔드마스크 프레카 마스크

2014년 런던에서 시작한 프레카 마스크는 방독면 수준의 기능에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담은 마스크다. 교체 가능한 필터, 완벽에 가까운 착용감 그리고 런던에서 이어온 패셔너블함까지! 가격대가 높아도 프레카 마스크를 찾게 하는 비결이다. 필터는 N95 산업용 표준형 마스크 기준에 맞췄으며 가스형태의 오염원도 차단하는 활성탄소 필터가 내장돼 있다. 이 필터는 2주간 사용이 가능하고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프레카 마스크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핏.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얼굴에 최적화된 핏을 제공하는 프레카는 최첨단 하이 테크놀로지 시스템을 페이스웨어에 접목 시킨 브래드로 2016년 iF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FREKA highlights the beauty of ergonomics beyond #style. Get fresh air with your FREKA everyday.

Freka(@freka_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2. 전 세계 No.1 보그마스크

미국, 중국 등 전 세계 No.1 보그마스크가 작년,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 미세먼지를 99% 차단해주며 라이딩이나 야외활동에는 물론 평소에도 착용하도록 만든 패션마스크다. 미국 네바다주 블랙록 사막에서 부는 플라야 먼지를 차단하기 위해 고안돼 필터 기능이 탁월하다. 미국 국립산업안전보건연구소의 인증을 받은 N99 필터로 제작했기 때문에 먼지, 세균, 꽃가루 등 공기 중 오염물질을 99% 차단해준다. 가격은 3만 원대로 일반 미세먼지 마스크의 10배에 달하는 금액이지만 패셔너블과 기능성 모두 잡고 싶은 패셔니스트들에게 핫한 브랜드다.

3. 고등래퍼 진권의 마스크, 르마스카

요즘 연예인들이 착용한 모습이 심심치 않게 노출되면서 '어디 브랜드지?' 라고 궁금해 한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연예인 마스크로 유명한 르마스카다. 르마스카는 다양한 색상과 패턴이 특징이며, 얼굴 핏을 생각해 가장 입체적인 라인으로 디자인됐다. 르마스카만의 가장 큰 장점은 고급스럽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나에게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 비싼 외국 마스크 브랜드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도 또 다른 장점이다.

4. 기능과 디자인 모두 잡은 에어리넘 마스크

스웨덴 스톡홀롬에 본사를 둔 프리미엄 브랜드 에어리넘 마스크다. 스톡홀롬의 경제대학교와 스웨덴 왕립공과대학 공학박사팀이 설계 및 제작하였고, 북유럽 최고의 패션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가 마스크 디자인 및 패턴 작업에 참여했다. 그야말로 기능과 디자인에서 프리미엄급이라 할 수 있다는 것! 에어리넘 마스크 패키지에는 마스크, 필터, 밸브, 스트랩, 사용설명서,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다. 필터는 공기의 질에 따라 다르지만 필터 하나당 1~2주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 구매할 수 있다.

5.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인텍오펜가드

스포츠형 마스크로 야외활동을 즐기는 아웃도어인들에게 적합한 마스크, 인텍오펜가드 마스크다. 안면리브의 굴곡을 줘 안경 김서림을 방지하고, 이중실링 기능으로 안면 밀착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거기다 실리콘 재질이라 착용감도 우수하다는 것! 모양의 변형이 오지 않고 부드러우며, 삶아서 재사용도 가능하다(내열온도 140도) 4중 구조 필터와 신개념 마스크로 패션과 기능성을 실현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인텍 홈페이지
인텍 홈페이지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