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SNS 인기몰이' 뷰티 신박템 베스트 7

2018-03-30 14:40

add remove print link

뻔한 화장품은 이제 재미가 없다.

뻔한 화장품은 이제 재미가 없다. 새로운 화장품을 갈구하는 여성들에게 희귀하고 신박한 아이템들이 많이 출시됐다. 그래서 현대 여성들에게 꼭 필요하고 신박한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1. 라네즈-립카드

라네즈
라네즈
유튜브, mepsi맵시언니

등교할 때, 출근할 때 항상 잊는 제품을 꼽자면 바로 립제품이다. 데이트하고 나서 수정화장을 해야 할 때, 점심 먹고 립을 발라야 할 때 등 립과 뗄레야 뗄 수 없는 여성들! 생기발랄함을 놓치지 않기 위해선 일회용 립카드를 구비해놓자! 립카드를 입에 쪽쪽하면 끝이니 이렇게 편할 수가 없다

2. 데생 DESSIN-눈썹도장 스탬핑 눈썹타투 아이브로우 스타일러

유튜브, 데생DESSIN
택샵
택샵

눈썹 하나로 사람의 인상과 분위기가 달라진다는 말이 있다. 그 정도로 눈썹 그릴 때 신중해야 한다.

일자 눈썹도 어렵고 아치형 눈썹도 어렵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 아이브로우 스탬프를 사용해서 나에게 맞는 눈썹을 찍어보자. 초코브라운, 다크그레이, 일반형, 일자형으로 눈썹 모양과 색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바로가기)

3. 여우화장대-필터테이프

유튜브, 여우화장대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성형외과’, ‘필러’ 스튜핏을 외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리프팅 테이프다. 테이프 하나로 처진 볼살을 올려주고 10살 젊어 보이는 효과를 나타난다. 이 제품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가 부착하고 나와 많은 사람에게 궁금증을 일으켰다. 티도 많이 안 난다고 하니 더욱 궁금해지는 제품이다.

4. 스킨에이전트-셀프립필러 핫토미 립펌프

skinagent(@skinagent_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유튜브, 윤쨔미

안젤리나 졸리처럼 매력적인 입술로 만들어 준다는 립펌프가 화제다. 이 제품은 바르는 즉시 입술이 도톰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액체를 바르면 맵고, 뜨거워지면서 주름이 펴지고 입술이 통통하게 차오른다. 특별한 스파이시 발열 성분과 4가지 식물보습오일을 믹스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고 한다.

5. 미플러스코리아-자석 속눈썹

유튜브, 신여성의 화장대

속눈썹을 붙이고 싶지만 어려워서 포기해야 했던 여성들에게 꿀템이 나타났다. 본드도 필요 없고 기술도 필요 없다. 두 손만 거들뿐이다. 속눈썹 위에 인조 속눈썹 한 개를 올리고 또 다른 인조 속눈썹 하나를 속눈썹 아래쪽에 붙이면 서로 ‘촥’하고 붙는다. 약간 어색할 수도 있다고 한다.

6. 아우라-클렌징쿠션 쓱싹패드 페이스써클 페이스헤일로

유튜브, AURA아우라
택샵
택샵

SNS유저들에게 핫한 제품이다. 패드와 물로만 화장을 지울 수 있다는 반가운 이야기 때문이다. 친구들이랑 놀다가 들어와서, 공부하고 들어와서, 야근하고 들어와서 그냥 침대 눕지 않아도 된다. 제품에 물을 묻히고 화장한 얼굴에 쓱쓱 문지르면 세안이 벌써 끝난다. 이제 씻고 자자. (바로가기)

7. 어퓨 앞머리 빨래 티슈

유튜브, Yeondukong 연두콩
어퓨
어퓨
어퓨
어퓨

오후가 되면 떡지는 앞머리를 소유하고 있다면 필독하길 바란다. 앞머리녀들에게 필수템이 될 어퓨의 앞머리 빨리 티슈다. 앞머리를 닦기만 하면 아침 상태로 돌아오는 마법 같은 일이 벌어진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