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개기름·정수리 냄새' 한꺼번에 잡아준다는 고체샴푸 (영상)

2018-03-30 18:30

add remove print link

오후 1시면 올라오는 정수리 냄새...

셔터스톡
셔터스톡

치명적일 수 있어 특히 신경써야 해야 하는 '몸 냄새'가 3가지 있다. 입 냄새, 겨드랑이 냄새, 그리고 정수리 냄새...오후 1시쯤 머리에서 개기름이 나오기 시작하면 직감적으로 알 수 있다. '나 지금 정수리 냄새 나는 것 같아'

GIPHY

지독한 정수리 냄새는 두피에 끼어있는 각종 노폐물과 피지가 유발한다. 이는 탈모 원인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정수리 냄새를 해결하기 위해선 머리카락보다도 '두피'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두피중심 고체샴푸'는 두피 관리용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샴푸다. 비누처럼 생겼지만 머리 감는 데 쓰는 샴푸다. 일본에서는 오프라인으로 200만 개, 한국에서는 6개월 만에 10만 개가 완판됐다.

이하 두피중심
이하 두피중심

두피중심의 가장 큰 장점은 강력한 세정력이다. 고체샴푸 원료인 천연 머드와 오동나무숯이 노폐물을 흡착해준다. 두피중심은 기름진 머리, 가려움증이 고민인 사람에게도 적합하다. 머리를 감은 뒤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두피중심 고체샴푸를 1개월간 쓴 뒤 두피 변화다.

두피중심 인기에는 브러시도 한 몫했다. 거품을 낸 뒤 브러시로 구석구석 마사지해주면 진정한 두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 두피중심 관계자는 "고체샴푸와 샴푸 브러시는 두피 케어를 위한 지구최강조합"이라고 자부했다.

고체샴푸와 브러시를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 택샵
고체샴푸와 브러시를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 택샵

쇼핑몰 택샵에서는 두피중심 3개월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브러시를 증정한다. (바로가기)

두피중심은 두피와 모발 건강에 필요한 재료만 사용해 만들었으며, 실리콘이 전혀 첨가돼 있지 않다. 실리콘은 모발을 찰랑거리게 하는 효과를 주지만 장기적으로는 탈모 원인이 될 수 있다.

영상에서 두피중심 고체샴푸 사용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택샵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