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48'에 I.O.I 완전체 출격 가능성 높다

2018-04-01 17:40

add remove print link

'프로듀스 48'은 한국의 '프로듀스 101'와 일본 AKB48 시스템이 합작된 프로그램이다.

I.O.I 공식 홈페이지
I.O.I 공식 홈페이지

Mnet '프로듀스48' 녹화가 이달부터 시작되는 가운데 아이오아이(I.O.I)가 섭외될지 관심을 끌고 있다.

1일 '일간스포츠'는 "복수 방송 관계자의 발언에 따르면 프로듀스48이 출연자를 정하고 일본 제작진과 녹화 날짜를 최종 조율했다"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방송은 4월 초부터 녹화가 시작돼 5월 방송을 목표로 진행될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일간스포츠'는 "제작진이 아이오아이 완전체 섭외에 들어갔다"라고 밝혔다.

매체는 "오는 22일 녹화에 스페셜 게스트 자격으로 출연할 수 있는지를 각 소속사에 요청했고 긍정적인 답변을 들었다"라고 말했다.

앞서 아이오아이는 AKB48과 '2017 MAMA'에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민 바 있다.

AKB48 공식 홈페이지
AKB48 공식 홈페이지

'프로듀스48'은 한일 결합 프로젝트로 한국의 '프로듀스 101'와 일본 AKB48 시스템이 합작된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프로그램에 알려진 부분은 일부이다.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과 달리 6대6 시스템을 도입해 한국인 멤버 6명과 일본인 멤버 6명을 뽑는다는 계획이다.

CLC 최유진, 다이아 솜이(안솜이), 은진(안은진), AOA 찬미(김찬미) 등 현역 걸그룹 멤버와 SM, FNC 등 유명 기획사 연습생들이 참여한다고 알려졌다.

매체는 "연출을 맡은 안준영 PD가 앞선 아이오아이·워너원 프로젝트에 이어 이번 프로듀스 48도 성공을 자신하고 있다는 후문"이라고 보도했다.

home 변준수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