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왜 인사 안 해?” 강은비 무시한 후배 아이돌 (+광희 재평가)

2018-04-02 18:30

add remove print link

강은비 씨가 본인보다 어린 후배에게 “왜 인사 안 하냐”, “너 몇 살이냐”라는 말을 들었다고 했다.

본부이엔티
본부이엔티

배우 강은비(주미진·31) 씨가 과거 후배 아이돌과 있었던 일을 공개했다.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인 배우 강은비 씨가 공개한 사건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화제를 모았다. 강은비 씨가 지난달 30일 생방송에서 밝힌 사연이다.

유튜브, 강은비

강은비 씨는 과거 아이돌 그룹과 함께 예능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아이돌은 혼자 안 나온다. 전 혼자 있었다. 그때 아이돌 한 분이 저한테 다가오시더니 '얘, 너는 왜 인사를 안 하니'했다"며 후배에게 인사를 강요받았다고 전했다.

강은비 씨는 상대방이 본인보다 어리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순간 당황해 인사를 했다고 밝혔다. 그는 "(아이돌이) '너 몇 살이야' 이랬다. 86년생이라고 그랬다. 그러니까 '어머어머' 하고 가더라"며 사과나 인사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강은비 씨는 이때 광희(황광희·29)가 본인을 도와줬다고 밝혔다. 그는 "광희가 그 애랑 나랑 가까이 있을 때 그러더라. '선배님이신데 너 인사 제대로 하라'고"라고 말했다.

아이돌은 광희에게 "(강은비 씨가) 누군지 모른다"고 말했지만, 광희는 "누군지 몰라도 무조건 먼저 인사하는 게 예의"라고 따끔하게 지적했다. 강은비 씨는 "그래서 그 친구(아이돌)가 저한테 인사를 했다"며 광희 덕분에 상황이 정리됐다고 설명했다.

강은비 씨는 "광희 씨가 제가 말 못하고 혼자 끙끙거리고 있는 걸 봤는지, 와가지고 '먼저 인사하는 게 맞다'고 얘기를 해주셨다. 되게 감동받고 감사했다"고 말했다. 그는 "광희 씨가 기억을 하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어쨌든 되게 감사한 기억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