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C 추가 디스 예고?... 저스디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2018-04-04 10:00

add remove print link

“드디어 맞디스”

비스메이저 컴퍼니(이하 VMC) 소속 래퍼 딥플로우, 던밀스, 넉살을 디스한 래퍼 'JUSTHIS(이하 저스디스)'가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사진을 올렸다.

지난 3일 저녁 저스디스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2018.04.04. 12PM"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은 가사로 추정되는 글자들이다. "스스로 쥐덫을 놓", "가족들 좋아하지", "또 열 일하겠네" 등의 문장이 잘려 보였다.

2018.4.04. 12PM #THISISJUSTHIS

JUSTHIS(@thisisjusthis)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를 본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은 해당 게시물에 "드디어 맞디스", "개꿀잼임", "맞디스 아니어도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스디스에게 맞디스 곡을 내놓은 딥플로우와 던밀스를 향해, 저스디스가 다시 디스곡을 내놓을 것이라는 추측이 힙합 팬들 중론이다.

저스디스는 지난 21일 ‘7INDAYS’에 출연해 올티와 싸이퍼(비트에 번갈아 가며 랩하는 행위)를 했다. 그는 랩하던 도중 "중간은 가식쟁이 넉살 그리고 왼쪽엔 랩 저능아 던밀스 그리고 한 명 랩 퇴물 XXX 딥플로우"라며 VMC 멤버들을 디스 했다.

이에 지난 23일 딥플로우는 자신의 사운드클라우드에 "나다 이"라는 곡을 올렸다. VMC 멤버를 디스 한 저스디스에게 맞디스 곡을 내놓은 것이다.

딥플로우가 맞디스곡을 내놓은 직후 던밀스도 저스디스 맞디스 곡을 공개했다. 저스디스가 던밀스를 비하하며 사용한 '랩저능아'라는 단어를 인용한 랩이다.

저스디스가 지난 3일 올린 의미심장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대한 수수께끼는 4일 오후 12시에 풀린다.

home 서용원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