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크와 콩나물 콜라보” 요즘 편의점 마케팅 방법

2018-04-05 17:00

add remove print link

GS리테일 관계자는 본사 차원에서 하는 공식적인 마케팅은 아니라고 말했다.

충격적인 콜라보 ㅋㅋㅋㅋㅋㅋㅋㅋ제크와 콩나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시: 개그맨식 유머 2018년 4월 4일 수요일

한 편의점 마케팅 방법이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5일 트위터와 페이스북,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GS25 편의점에서 찍힌 사진이 올라왔다. 제품 진열대에 국내 한 과자업체 제품 '제크'와 콩나물 한 봉지를 묶어 2800원에 '재크와 콩나무'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 사진에는 'GS25에서만 만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이라는 문구가 붙어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에는 5일 해당 사진과 함께 '허니버터칩' 마케팅 사진도 같이 올라왔다. 과자 꿀꽈배기(허니)와 버터링(버터), 칩포테이토(칩) 3종을 묶어서 4300원에 판매하는 식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신박하다", "웃기다", "충격적이다"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당 사진을 올린 '개그맨식 유머' 페이스북 게시물은 3200여 명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해당 사진에 대해 "회사 차원에서 하는 공식적인 마케팅은 아니고, 개별 점포에서 경영주나 점포 관리하는 본사 직원이 낸 아이디어 같다. 정확히 어느 점포에서 시행하는지는 본사에서도 모른다"라고 말했다.

home 박혜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