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안 감을 때만 써?” 볼캡 코디

2018-04-26 23:00

add remove print link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다양한 볼캡 스타일링

따가운 봄 햇살을 막아주는 봄철 필수품 볼캡! 볼캡은 머리를 감지 않은 날 머리를 가려주는 것은 물론, 직사광선으로부터 피부를 가려주고, 망한 스타일링에 숨을 불어넣기도 하는 마법 같은 패션 아이템이다.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다양한 볼캡 스타일링! 아이돌 볼캡 스타일링에서 내게 맞는 스타일을 찾아보자.

몸매가 다 했네 현아

수수한 메이크업에 브론드 헤어, 여기에 발렌시아가의 블랙 볼캡을 매치한 현아. 옅은 메이크업으로 청순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블랙 볼캡은 어떤 칼라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기본 아이템!

Hyun Ah(@hyunah_aa)님의 공유 게시물님,

레드립과 레드 볼캡으로 포인트 준 슬기

레드벨벳의 멤버 중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슬기. 볼캡을 즐겨쓰는 슬기는 ab로드의 레드 볼캡에 블랙셔츠로 스타일링했다. 다소 심플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레드로 포인트를 주어 전체 스타일링을 완성. 러블리시크의 결정판을 보여줬다.

from seulgi happy day #레드벨벳#곰슬기#귀염

레드벨벳 슬기????#redvelvet#seulgi(@levelseulgi)님의 공유 게시물님,

걸크러쉬 문별의 볼캡 스타일링

걸크러쉬 아이돌 그룹 마마무 멤버 중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문별. 문별의 볼캡 스타일링은 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화이트볼캡에 청록 가디건을 매치했다. 댄디한 여성의 느낌이 궁금하다면 문별의 스타일링을 눈여겨 볼 것! 볼캡 스타일링도 댄디하고 깔끔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편안한 스타일에 포인트, 헤이즈의 체크볼캡

헤이즈는 챔피온 후리스 자켓에 청바지를 매치해 심심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체크무늬 볼캡으로 포인트를 주어 실용성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

???? 쭈구z1

헤이즈 .. 다혜 ????(@heizeheize)님의 공유 게시물님,

트와이스 나연의 가죽자켓과 레드 스타일링

짧은 핫팬츠, 블랙 가죽자켓과 레드 후드, 여기에 레드 볼캡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나연. 머리를 양갈래로 묶어 시크한 스타일에 귀여움을 가미했다. 양갈래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지만 너무 영~ 해 보이는 것이 고민이라면 여기에 볼캡을 매치해보자. 귀엽고 발랄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핑크핑크 컬러에는 블랙 볼캡 Exid 하니

EXid 하니는 블랙 의상에 블랙 볼캡을 매치에 핑크 헤어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최근에는 무대에서도 볼캡과 벙거지 모자를 매치하며 걸크러쉬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하니! 튀는 헤어컬러 때문에 볼캡 선택이 고민이라면 블랙을 매치해 볼 것! 튀는 컬러는 톤다운시켜주어 조금은 차분한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다.

????????

하니????(@ahnhani_92)님의 공유 게시물님,

수수하지만 섹시함은 숨길 수 없는 나인뮤지스 경리

볼캡을 써도 섹시함은 숨길 수 없는 나인뮤지스 경리. 탈색으로 상한 머리를 잠시 숨기기 위해 볼캡을 썼으나 경리만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은 숨길 수 없다. 흰색티셔츠와 검정색 가디건, 청바지 여기에 블루계열 볼캡을 매치해 평범한 듯 수수한 스타일링 완성. 역시 패완얼이 진리인가?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