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되는 일상속 새로운 취미를 찾고 싶을때 하기좋은 원데이클래스 7개

2018-04-12 13:50

add remove print link

바쁜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인 원데이 클래스

반복되는 일상 속 새로운 취미를 찾고 싶을 때 하기 좋은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 7개를 소개한다.

원데이클래스는 일회성으로 이뤄지는 수업으로 장시간 시간내기 힘든, 바쁜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이기도 하다. 하루를 보다 특별하게 보내고거나 직장 생활에 치여 취미 생활을 즐기지 못했다면 같은 다양한 종류의 원데이 클래스를 들으면서 새로운 취미를 찾는 건 어떨까.

01. 플라워 클래스

네이버블로그/지건
네이버블로그/지건

보기만해도 행복해지고 힐링되는 꽃을 활용하여 진행되는 플라워 클래스!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 하는 플라워 클래스는 시중가보다 더 저렴한 금액대로 취향껏 만들수 있어 인기가 많은 클래스다 .

클래스를 진행하는 업체 마다 만들수 있는 꽃들이 다르고 수업 일정마다 다른편이니 꼼꼼한 확인은 필수!

02. 쿠킹 클래스

pixabay
pixabay

베이커리점을 하시는분들이 주로 소규모로 열어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 평소 베이킹을 배워보고 싶었다면 원데이 쿠킹클래스를 진행해보자.

업체에 따라 쿠키부터,케이크 등 다양한 수업을 진행하니 꼼꼼히 확인해보고 예약하자.

03. 소이 캔들 클래스

스튜디오이뎀
스튜디오이뎀

스튜디오 이뎀에서 진행하는 소이 캔들 클래스 !

소이 캔들 같은 경우 쾌쾌한 공간을 향기로 가득 채워주는 만큼 집들이 선물 및 지인 선물로도 인기가 많은 편이다.

수업이 끝나갈 즈음에는 예쁘게 포장까지 할 수 있으니 특별한 사람에게 직접 만든 캔들을 선물해보는건 어떨까?

05.도자기 클래스

리브모아
리브모아
서강대 앞에 위치한 도자기공방 Livmoa (리브모아)에 진행되는 도자기 원데이클래스!

주로 접시류 위주로 수업을 하는 리브모아는 이쁘고 감각적인 도자기 클래스다.

06. 칵테일클래스

Bar Musk
Bar Musk

압구정 로데오 도산공원쪽에 위치한 " Bar Musk " 에서 진행되는 칵테일 클래스!

전문 바텐더님들과 함께 하며 매주 색다로운 테마로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 있다면 'Bar Musk'에서 칵테일 클래스를 들어보자~

07. 향수 만들기 클래스

살롱두파퓨메(SALON DU PARFUMEUR)
살롱두파퓨메(SALON DU PARFUMEUR)

서촌에 위치한 ‘살롱두파퓨메(SALON DU PARFUMEUR)'에서 진행되는 향수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조향사 3명이 상주하고 있으며 50여가지의 다양한 향 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본인의 취향대로 가장 잘 어올리는 향수를 만들수 있는곳이다.

이색 데이트 코스로도 딱 제격 !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