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살았어도 곤장맞았을 것” 이경규 칭찬에 자폭하는 탁재훈 (영상)

2018-04-12 09:20

add remove print link

이경규 씨는 지각을 자주하는 탁 씨를 풍자하며 “6시부터 시작하니까 6시에 다시 와라”라고 말하기도 했다.

방송인 탁재훈 씨가 JTBC '한 끼 줍쇼'에 출연해 녹슬지 않은 입담을 과시했다.

지난 11일 JTBC '한 끼 줍쇼'에는 이휘재, 탁재훈 씨가 출연했다. 두 사람은 과거 KBS '상상플러스'에서 함께 MC를 보기도 했다.

MC 이경규 씨는 게스트에게 숟가락과 미션 봉투를 전했고 탁재훈 씨는 숟가락으로 눈을 가리며 "시력검사도 하는구나"하고 말했다.

그의 애드립을 아무도 받아주지 않자 이휘재, 강호동 씨는 박장대소했다. 이어 이경규 씨는 탁재훈 씨에게 "6시부터 시작하니까 6시에 다시 와라"라고 말했다.

이 씨는 평소 지각을 많이 하는 탁 씨를 풍자했고 이에 탁재훈 씨는 "저 오늘 1시부터 있었어요"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하 JTBC '한 끼 줍쇼'
이하 JTBC '한 끼 줍쇼'

이경규 씨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연예인 같은 연예인은 탁재훈이다. 이 아이에 대해 이러쿵저러쿵 평가하면 안 된다"라고 전했다.

이휘재 씨는 "오늘 같이 가실려고 하나"라고 물었고 이경규 씨는 "이러다가 중간에 돌아서야지"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MC들은 두 게스트의 애드립과 입담에 관해 "대한민국 탑클래스"라고 칭찬했다.

곰TV, JTBC '한 끼 줍쇼'

강호동 씨는 탁재훈 씨를 추켜세우며 "과거에 태어났으면 지금보다 대성했을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탁 씨는 "옛날에 태어났어도 처벌은 받았을 거다. 곤장이라도 맞았을 것"이라고 답했다.

home 변준수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