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반성 많이 해야겠다”... '리턴' 사태 이후 첫 공식석상 등장

2018-04-13 07:01

add remove print link

"영화를 찍고 이렇게 좋은 극장에서 관객과의 만남을 하는 날이 오다니 행복하다"

이하 연합뉴스
이하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조재영 기자 = 고현정이 SBS 드라마 '리턴' 중도 하차 이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고현정은 12일 밤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열린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 손님' 상영회 및 관객과의 대화에 참석했다.

고현정은 이 자리에서 "제가 이번에 어떤 일련의 일을 겪으면서 진짜 반성을 많이 해야겠다 싶었다"면서 "오해도 오해고, 어떻게 없는 일이 일어날 수 있지, 왜 '넌 또 가만히 있느냐'는 이야기를 들었다. 어떤 일이 일어날 때 나쁜 일, 좋은 일만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며 우회적으로 심경을 언급했다.

고현정은 지난달 '리턴' 출연 도중 제작진과의 불화로 중도 하차해 논란을 빚었다.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이날 개봉한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 손님'은 이광국 감독의 신작으로, 저예산 독립영화다.

어느 날 갑자기 여자친구 집에서 쫓겨난 뒤 대리운전을 하며 쓸쓸한 겨울을 나는 소설가 지망생 경유(이진욱 분)와 소설이 써지지 않아 고민하는 소설가 유정(고현정)의 이야기를 그렸다. 고현정은 유정역을 맡아 '리턴'에 이어 이진욱과 호흡을 맞췄다. 고현정, 이진욱 두 배우는 모두 노개런티로 이 작품에 출연했다.

고현정은 "영화를 찍고 이렇게 좋은 극장에서 관객과의 만남을 하는 날이 오다니 행복하다"면서 밝은 얼굴로 관객과 대화를 진행했다.

home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