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갈때 참고하기 좋은 알짜배기 사이트 모음

2018-04-17 16:00

add remove print link

여행스케줄과 경비를 손쉽게 관리할수 있는 여행일정 사이트 위시빈

해외 여행을 준비중인 당신을 위한 해외여행시 참고하기 좋은 알짜배기 사이트 를 소개한다.

01. 스카이 스캐너 (https://www.skyscanner.co.kr/)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

국내 및 해외 항공권을 제일 저렴하게 구할수 있는게 특징이며, 일일이 하나하나 예약 해야하는 다구간 항공권도 한번에 손쉽게 결제 할수 있는게 특징!

02.레일유럽 (http://www.raileurope.co.kr/)

레일유럽
레일유럽

각나라별 (TGV-프랑스,SBB -스위스,ltalo-이탈리아,Eurostar-런던) 열차등을 한국어로 손쉽게 예매 할수있는 레일유럽! 잘만 찾으면 위와 같이 최저요금 기차표를 결제할수 있다

03.위시빈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위시빈
여행스케줄과 경비를 손쉽게 관리할수 있는 여행일정 사이트 위시빈.

각 나라별 관광지가 손쉽게 나오는건 물론이며 ,이동시간과 이동방법 등이 상세히 나와 별도 여행책 없이도 손쉽게 여행관광지 루트를 짤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올려놓은 여행 일정을 볼수 있다

04 구글맵 ( https://www.google.co.kr/maps)

구글맵
구글맵

우리나라의 네이버 길찾기 같은 해외 전용 길찾기 사이트 구글맵.

각 나라별 도보와 지하철,버스 정보등을 제공하며 이 사이트 하나만 알아도 해외 여행이 수월해진다. 구글맵 같은경우 에디터도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로 앱으로도 나와 있어 편하다.

05. 민다 (http://www.theminda.com/)

전세계에 있는 다양한 한인 민박들 예약을 도와주는 사이트인 민박다나와. 가격비교 부터 시작해 사용자들이 남겨 놓은 리뷰등을 자세히 볼수 있다.

06. 유랑 ( http://cafe.naver.com/firenze.cafe )

유랑
유랑

유럽 여행을 준비한다면 한번씩은 들어봤을만한 카페 유랑.

수많은 여행자들이 여행팁 및 꿀팁등을 공유해놓은 사이트이며 현지에서 동행구할때 딱 좋은 사이트.

07.외교부 (http://www.0404.go.kr/m/dev/main.do)

외교부
외교부

가고자 하는 여행지에 대한 국가별 여행 안전 수준을 점검할수 있으며, 해외여행시 갑자기 여권을 분실하거나 문제가 생겼을때 외교부 사이트를 들어가서 도움을 청할수있다.

08. 공항 노숙을 할때 참고하기 좋은 사이트 (https://www.sleepinginairports.net)

https://www.sleepinginairports.net
https://www.sleepinginairports.net

공항별 잠자기 좋은 명소등이 상세하게 나와있어 불가피하게 공항 노숙을 하게 되었을때,참고하기 좋은 사이트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