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이 아니야” JBJ '부를게' 뮤직비디오 영상 공개

2018-04-17 21:00

add remove print link

그룹 JBJ 신곡 '부를게'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유튜브, 1theK

그룹 JBJ 신곡 '부를게'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JBJ는 17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로 디럭스에디션 앨범 '뉴 문'을 공개했다. '뉴 문'은 '판타지', '꽃이야' 등 기존 앨범 수록곡 13곡에 신곡 3곡이 들어갔다. 밝게 빛나는 초승달처럼 온 세상을 기적의 빛으로 물들였던 JBJ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하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이하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에는 JBJ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부를게'는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진심이 담겼다. "네가 없는 하루 생각조차 싫지만 마지막이 아니야", "다시 만나요, 우리 좋은 날에" 등 가사로 이뤄졌다.

뮤직비디오는 함께 여행을 떠난 JBJ 멤버들 모습을 담았다. 싱그러운 바다를 배경으로 해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JBJ는 지난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자들로 이뤄진 남성 그룹이다. 팬들 염원으로 만들어졌다는 점에서 데뷔 초부터 관심을 모았다. 데뷔 후 음악방송 1위, 단독콘서트 성료, 아시아 6개국 투어 등 값진 성과를 거두었다.

오는 30일 공식 해산을 앞두고 있다. 해산에 앞서 21일부터 22일까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하지만 해산 결정은 일방적인 통보라는 의견도 있다. JBJ 팬클럽 측은 일방적인 해체 선언에 항의하고자 시위를 하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