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이루어준다고?” 새학기 맞은 이수민이 산 학용품

2018-04-18 11:50

add remove print link

학용품 샵에 찾아간 이수민 양과 친구들은 달력처럼 꾸밀 수 있는 다이어리에 관심을 보였다.

유튜브, 티캐스트 tcast

배우 이수민(16) 양이 새학기를 맞아 친구들과 학용품 쇼핑에 나섰다.

지난 17일 방송된 FashionN '팔로우 미9'에는 이수민 양이 출연했다. 노래를 따라 부르며 발랄하게 등장한 이수민 양은 "새학기를 맞이해서 친구들과 학용품을 사러 갈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쇼핑에 앞서 책가방 공개에 나선 이수민 양은 소설책과 산문집, 시집 등을 꺼내 보였다. 그는 "제가 책을 진짜 좋아해서 항상 한 권 이상을 들고 다닌다"고 말했다. 가방에 있던 지갑, 섬유 유연 스프레이, 토끼 모양 필통 등도 공개했다.

학용품 샵에 찾아간 이수민 양과 친구들은 달력처럼 꾸밀 수 있는 다이어리에 관심을 보였다. 일러스트가 그려진 엽서도 골랐다.

지우개를 발견한 이수민 양 친구는 "지우개에 사랑하는 사람 이름 적고 다 쓰면 사랑이 이루어진대"라고 말했다.

이수민 양은 "진짜?"라며 지우개를 집어 들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우개를 하나씩 손에 든 이수민 양과 친구들은 "이름 써놓고 사랑이 이루어지는지 안 이루어지는지 보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스튜디오에 있던 리지는 "내가 장담하는데 나는 하나를 다 써본 적이 없다"고 했다. MC 장희진 씨는 "그 전에 잃어버리게 된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지난 2014년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 MC로 방송계에 입문한 이수민 양은 최근 아시아나 항공 모델로 발탁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