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 한달 10kg 감량한 다이어트법

2018-04-23 22:00

add remove print link

BJ겸 유튜버 윤마가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법을 공개했다.

유튜브, TV윤마

BJ겸 유튜버 윤마(본명 원윤미)는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다"라면서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법을 공개하였다.

지난 5일 윤마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TV윤마'에 '최고의 성형! 한 달 10kg 감량 다이어트 루틴! [식단,운동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윤마는 평소 하루 5끼 정도 먹다가, 다이어트 후 식사량을 많이 줄여서 살이 빨리 빠진 것이라는 사실도 강조하며 자신의 다이어트법을 소개했다.

그가 70kg일 때는 저녁에 라면을 3~4봉지 먹고, 방송 끝나면 새벽 겸 아침으로 음식을 또 먹었다고 전했다.

그는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아침에 일어나 다이어트 셰이크를 한잔 마시고, 해독주스 등을 먹었다. 간식으로 곤약젤리 등을 먹었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셰이크와 해독주스  / pixabay
다이어트 셰이크와 해독주스 / pixabay

또한 "점심은 많이 먹고, 저녁은 거르다시피 적게 먹었다."고 했다. 그는 "다이어트약은 맞지 않아 먹지 않았다. 다이어트약을 먹으면 화장실을 많이 가고 잠이 오지 않았다"고 했다.

그는 생활 방식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 밤 10시 이후엔 금식하며 새벽에는 음식을 절대 먹지 않았다고 했다.

또한, 그는 "족욕을 해주고, 다리를 거꾸로 하고 벽에 붙여서 하체 혈액순환이 잘되도록 해줬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윤마는 "아침에 1시간 반 한강에서 조깅하여 유산소 운동을 했다"고 밝혔다.

유산소 운동 / pixabay
유산소 운동 / pixabay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