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할 땐? 사랑스러운 핑크로!” 화보 공개한 이사배 (+인터뷰)

2018-04-20 21:10

add remove print link

20일 코스모폴리탄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사배 씨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뷰티 유튜버 이사배 씨 화보와 뷰티 노하우가 공개됐다.

20일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사배 씨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사배 씨가 꼭 구비해놓는다는 아이템도 소개됐다.

이사배 씨도 이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보 사진 세 장을 올리며 "멋진 팀과 작업하게 되어서 영광이었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글을 덧붙였다.

화보 사진에는 자연스러운 '투명메이크업'을 한 이사배 씨 모습이 드러나 있다. 이사배 씨는 코스모폴리탄 인터뷰에서 "아무래도 화장을 자주 하다 보니 피부도 쉬는 시간이 필요하다. 그래서 스케줄이 없으면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수분크림 하나만 듬뿍 바른다"라고 밝혔다.

화보 사진 중에는 '시그니처 룩'인 레드립을 바르는 모습도 있다. 이사배 씨는 "자주 하고 좋아하는 게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이라며 "먼저 입술에 파우더를 바른 다음 입꼬리까지 빨간 립스틱을 깨끗하게 채워 바른다"라고 설명했다.

이사배 씨는 데이트 메이크업으로 '핑크 메이크업'을 추천했다. 그는 "아이메이크업은 핑크기만 도는 누디한 컬러를 사용한 뒤 아이라인은 최대한 가늘고 연하게 그리고, 속눈썹을 강조해 사랑스러운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강조했다.

전체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에 실릴 예정이다.

home 박혜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