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 입기로 소문난 그녀, 차정원은 어떻게 입을까

2018-04-24 22:00

add remove print link

‘차정원 사복’이 연관 검색어에 뜰 정도다.

‘옷 잘 입는 셀러브리티’를 이야기할 때 꼭 빠지지 않는 이름이 있다. 바로 차정원. 그녀의 이름을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면 ‘차정원 사복’이 연관 검색어에 뜰 정도다. 사랑스럽고 밝은 미소만큼이나 매력적인 스타일을 자랑하는 차정원! 도대체 어떻게 입는지 궁금하다면, 다음에 소개하는 그녀의 모습을 요목조목 살펴볼 것!

# 파스텔 컬러의 재킷에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누구나 가지고 있는 블랙, 네이비 컬러의 재킷이아닌 민트 컬러를 선택한 것이 바로 그녀만의 센스. 여기에 크기가 작은 아이보리 컬러의 백을 더해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았다.

???????????? #furlafeeling #furlaloveskorea

차정원(@ch_amii)님의 공유 게시물님,

# 파스텔 컬러를 무척이나 잘 활용하는 그녀. 옅은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와 데님 팬츠에 핑크 컬러의 플랫 슈즈를 매치해 로맨틱한 모습을 완성했다. 어깨에 살짝 걸쳐준 옅은 핑크 컬러의 니트도 눈여겨볼 것.

오늘은 로지랑 함께 촬영장????

차정원(@ch_amii)님의 공유 게시물님,

# 어깨에 니트를 걸치는 스타일링을 즐기는 차정원. 스카이 블루 컬러의 니트를 걸쳐 화사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빈티지한 모양의 시계도 센스 만점.

얼른 봄이 오길 ????

차정원(@ch_amii)님의 공유 게시물님,

# 차정원의 스타일을 유심히 살펴보면, 작은 액세서리 하나까지도 꼼꼼하게 신경을 썼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얇은 실반지를 여러 개 착용하거나, 아래 사진처럼 스카프를 활용해 포인트를 더한다든가 하는 식으로 말이다. 심심할 수 있는 스타일에 스카프를 더하니, 이토록 근사한 룩이 완성됐다.

차정원(@ch_amii)님의 공유 게시물님,

# 평소 컬러를 잘 활용하는 그녀! 스카이 블루 컬러의 앙고라 니트에 블랙 스키니 데님 팬츠, 그리고 니트보다 조금 더 짙은 블루 컬러의 로퍼를 조합해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차정원(@ch_amii)님의 공유 게시물님,

#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찬찬히 살펴보면, 오버사이즈 재킷을 즐겨 입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룩은 바로 이것! 브이넥 티셔츠와 슬림한 롱스커트를 활용해 여성스러움은 극대화하는 동시에, 오버사이즈 재킷의 보이시한 매력은 잃지 않았다.

처음.

차정원(@ch_amii)님의 공유 게시물님,

# ‘올 화이트’ 룩도 차정원이 도전하면 이렇게나 사랑스럽고 세련된 느낌이다. 서로 다른 소재의 재킷과 팬츠로 맞춰 입은 느낌은 없애고, 화이트 컬러만의 깨끗한 느낌은 살렸다. 여기에 하늘색 로퍼를 더해 포인트를 줬다. 재킷의 소매를 살짝 걷은 점, 발목이 보이는 길이의 데님 팬츠를 선택한 점도 팁이라면 팁!

????????

차정원(@ch_amii)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