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는 알지만 너무 많아” 지적 나오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상영 시간표

2018-04-24 10:30

add remove print link

대부분 상영관에서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를 다른 모든 영화를 합친 것보다 많이 상영한다.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상영 시간표가 화제를 모았다.

마블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어벤져스' 시리즈 최신작인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이하 '인피니티 워')가 오는 25일 한국에서 정식 개봉한다. 닥터 스트레인지, 스파이더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캐릭터들까지 출연을 알리며 큰 기대를 모았던 작품이다.

기대에 부응하듯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주요 영화관 상영 시간표는 '인피니티 워'가 장악했다. 대부분 영화관에서 '인피니티 워'는 다른 영화를 모두 합친 것보다 많이 상영될 예정이다.

CGV 강남은 총 6관 중 5관을 '인피니티 워'에 배정했다. 조조부터 새벽까지 30분 간격으로 '인피니트 워'를 관람할 수 있다. '그날, 바다', '램페이지', '콰이어트 플레이스' 등 타 상영작은 하루 최대 4회 상영된다.

CGV 강남 25일 상영 시간표 일부
CGV 강남 25일 상영 시간표 일부

메가박스 강남점도 7개 상영관에 '인피니티 워'를 배치했다. 총 상영관이 21개에 이르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은 상대적으로 다양한 영화를 상영하지만 대부분 영화는 하루 1회 상영에 그친다.

이하 25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상영 시간표
이하 25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상영 시간표

'인피니티 워' 쏠림 현상은 대부분 영화관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났다. 이에 영화관들이 관객의 영화 선택권을 제한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반론도 만만치 않다. '인피니트 워' 사전 예매율은 90%에 가깝다. 아이맥스, 4DX 등 특별 상영관 회차는 이미 매진된 곳도 많다. 일부 상영관 표는 10만 원을 웃도는 암표가 등장하기도 했다.

'인피니티 워' 상영 시간표 독점을 두고 여러 의견이 팽팽하게 맞선 가운데 국내 개봉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개봉 전부터 화제 중심에 선 '인피니티 워'가 국내에서 어떤 성적을 거둘지 주목된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