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이트진로

“이게 광고야, 화보야?” 본격 광고주가 덕질하는 강다니엘 맥주 광고 (영상)

2018-04-24 12:10

add remove print link

하이트진로는 최근 팬심을 저격하는 CF 영상을 공개했다.

이하 하이트진로 제공
이하 하이트진로 제공

‘강단 효과’가 갈수록 강력해지고 있다. '강단효과'란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애칭인 ‘강단이’에 ‘효과’를 붙인 단어다.

강다니엘이 광고하는 브랜드 제품은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화보는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강다니엘이 단순한 아이돌급 인기를 넘어서 광고 홍보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면서 ‘강단 효과’라는 유행어까지 나왔다.

요즘 대세 중의 대세인 강다니엘. 이번엔 인기 스타만 발탁된다는 맥주 광고 모델이 됐다. ‘하이트 진로’ 엑스트라콜드 맥주다. 엑스트라콜드는 일명 ‘강다니엘 맥주’로 불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팬심을 저격하는 CF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열정적으로 드럼을 치고 있다.

유튜브, 하이트진로

드럼은 강다니엘 손길이 닿자 요란한 소리를 내며 부서진다. 실제 얼음으로 제작된 ‘아이스 드럼’이다. 광고 촬영을 위해 특수 제작됐다.

이하 위키트리(하이트진로 제공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이하 위키트리(하이트진로 제공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강다니엘은 드럼을 내리치면서 가슴속까지 파고드는 ‘원초적 시원함’을 보여줬다.

열정적으로 드럼을 치고 나서 단숨에 엑스트라콜드를 들이키는 강다니엘. "보기만 해도 섹시하다"는 반응이다.

완벽한 드럼 연주를 선보인 강다니엘. 놀랍게도 이번 CF 촬영에서 드럼에 첫 도전해본 것이라고 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CF 영상 공개에 앞서 연습 장면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강다니엘은 “평소에도 좋아하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모델이 돼서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강다니엘이 젊은 층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다"며 "특유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가 엑스트라콜드와도 잘 어울려 모델 활동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미공개• 비하인드컷이 하이트진로 페이스북하이트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올라올 예정이다. 팬들을 위한 다양한 굿즈도 준비돼 있다”고 밝혀 강다니엘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