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보다 키 큰 여자와 데이트해야 한다면?” 남자들 반응 (영상)

2018-04-24 17:40

add remove print link

키 큰 여자와 키 작은 남자의 데이트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는다.

유튜브, Sharoona

키 큰 여자와 키 작은 남자의 데이트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는다. 대부분 남자가 여자보다 더 키가 커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남자들은 키 큰 여자와 데이트하는 것을 어떻게 생각할까? 유튜버 샤루나(Sharoona)는 서울의 한 거리로 나가 지나가는 남성들에게 자신보다 키 큰 여자와 데이트와 데이트할 의향이 있는지 물었다.

샤루나는 "개인적으로 나는 항상 나보다 키가 큰 소녀를 데이트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었다"며 "소녀에게 키스해야 하는 낭만적 순간을 상상해보라. 당신은 키스하기 위해 점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하 유튜브, Sharoona
이하 유튜브, Sharoona

일부 시민들의 반응은 샤루나의 생각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한 외국인 남성은 "그녀가 어떤 사람인지 중요하다"면서도 "하지만 (위를 올려다보며) 나는 그녀를 보고 말할 것이다. 대박"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한국인 남성은 "안 된다. (허리를 껴안는 시늉을 하며) 이런 식으로 하고 싶지 않다"며 "그녀의 가슴이 내 가슴에 닿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반면 자신보다 여자가 키가 크더라도 상관 없다는 남자들도 있었다. 한 한국인 남성은 "사귈 것"이라고 자신 있게 답하면서 뽀뽀할 때 어떻게 하느냐는 질문에 "(입술을 위로 내밀며) 이렇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한국인 남성은 "당연히 사귈 수 있다"면서 "(이상한 시선으로 보는 사람이 있지만) 그런 걸 다 신경 쓰고 세상을 살 수 없다"고 말했다.

한 외국인 남성은 "내 키를 보면 알겠지만 보통 여자들이 나보다 크다. 그래서 나는 나보다 더 큰 여자와 사귈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