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애 헤어컬러는 핑크다! 핑크헤어 아이돌 7인

2018-04-26 12:00

add remove print link

그래도 헤어컬러의 완성은 얼굴인건가...

이미지 변신에는 헤어 컬러만한 게 없다. 그래서 컴백을 앞둔 스타들은 헤어컬러로 다양한 스타일 변신을 꾀하는데, 올해에는 유독 핑크 컬러가 대세다. 특히 컴백을 앞둔 스타들 중에 핑크 컬러로 염색한 아이돌들이 눈에 띄는데, 이제는 남자들도 선호하는 페이버릿 컬러가 되면서 남아이돌도 파격적인 핑크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눈에 띄는 핑크 헤어 컬렉션, 누가누가 더 잘 어울리나?

#트와이스 정연의 골드 핑크

트와이스의 정연의 골드 핑크 헤어 컬러로 러블리함이 플러스됐다. 트와이스의 다른 멤버들에 비해 중성적인 매력이 많았던 정연! 핑크 컬러로 러블리함이 더해지며 한층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EXID 하니가 진리! 하니의 핑크 컬러

EXID 하니가 진핑크 컬러로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 하니의 상큼 발랄함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주는 핑크 컬러가 하니의 뽀얀 피부톤과 만나며 핑크빛 매력을 업그레이드했다.

#몬스터엑스의 형원! 핑크헤어로 여심 저격

'더 커넥트: 데자뷰(The Connect:Dejavu)'로 컴백하자마자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위를 차지한 괴물 아이돌 몬스터엑스! 컴백 무대 당시 멤버 형원은 여자보다 더 잘 어울리는 핑크 헤어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몬스터엑스에서 부동의 비주얼 센터를 차지하고 있는 형원! 차가운 이미지에서 핑크헤어컬러로 변신하며 팬들 사이에서 핑크 인형이라 불리고 있다.

#SF9의 재윤, 팬심을 사로잡는 핑크헤어

SF9의 재윤도 네 번째 미니앨범 '맘마미아!(MAMMA MIA!)'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핑크 컬러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Letme kiss you baby . .Cr. #jaeyoon #sf9

SF9 Jaeyoon (이 재윤)(@sf9_jaeyoon)님의 공유 게시물님,

#핫펠트 예은, 신비로운 느낌의 핑크컬러

핫펠트 예은이 컴백하며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랭크되고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핑크 컬러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 핫펠트 예은! 한층 더 슬림해진 라인에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까지 더해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디제이 효로 돌아온 효연의 몽환적인 핑크헤어

매번 다양한 헤어컬러 연출로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던 효연! 최근 뷰티&패션 전문 디지털 매거진 ‘0/1 Creative Book(제로원)’에서 효연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효연은 핑크 블론드 컬러의 숏컷 헤어를 선보이며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이슈가 됐다.

#멋진녀석들 다운의 귀염귀염 핑크헤어

2017년 8월 데뷔한 최장신돌 멋진녀석들이 이달 초, 두 번째 싱글 ‘간다’ 음원과 뮤비를 공개하며 쇼케이스를 열었다. 쇼케이스 때 특히 눈길을 끈 멤버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다.운! 핑크 헤어 컬러로 귀여운 카리스마를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린어스뮤직쇼 대기실에서 찰칵????????

⠀⠀⠀⠀⠀⠀⠀⠀⠀⠀⠀⠀GREATGUYS official(@greatguys_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