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스트라이프 티셔츠의 계절이 다가왔다!” 코디 6가지

2018-05-07 16:40

add remove print link

누구나 스트라이프 티셔츠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누구나 스트라이프 티셔츠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고유의 클래식함과 세련된 분위기 덕분에 오랫동안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아온 아이템이다. 본인의 스타일이나 이미지에 따라 두루 활용하기에도 적합할 뿐 더러, 햇볕이 따가운 한여름을 제외하곤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실용성도 범하고 있다. 그야말로 스마트한 아이템.

최근엔 좋은 소재와 착한 가격을 겸비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도 종종 만날 수 있는데, 에디터가 추천하는 건 바로 ‘모어데이’의 심플 스트라이프 컬러티 (바로가기)

“처음 받았을 때 느낌 그대로의 옷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노력합니다.”라는 그들의 가치관처럼, 좋은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오래 입어도 변형되지 않고 처음 그대로의 느낌을 마주할 수 있다.

수려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보트넥 형태가 많은데, 이는 자칫하면 목이 두꺼워 보이거나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요인이 되기 십상이다. 하지만 ‘모어데이’의 심플 스트라이프 컬러티는 이를 보완해 시원해 보일뿐더러 착용 시 편안하기까지 하다. 게다가 넉넉한 실루엣은 더욱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컬러가 다양한 점도 ‘모어데이’만의 장점. 아이보리, 블랙, 그레이, 와인, 네이비. 이렇게 5가지 컬러가 있어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그렇다면 ‘모어데이’의 모델이자 디자인과 생산에도 참여하는 김민영 씨 스타일링 방법을 통해,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알아본다.

#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날 활용하기 좋은 룩. 반바지의 캐주얼함과 스트라이프 티셔츠의 클래식함이 만나 세련된 스타일이 완성됐다.

# 조금 쌀쌀하다면, 얇은 봄버 재킷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핑크 컬러 때문에 자칫하면 소녀스러워질 수 있을 법하지만,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서인지 그렇게 보이지 않는다. 이러한 점을 잘 활용한다면, 좋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터.

#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클래식한 팬츠를 더한다면, 고전적인 분위기를 배로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스니커즈나 캡을 더하면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격식이 필요한 자리라면, 물론 힐을 더해도 좋다.

# 가볍고 경쾌한 차림에도 스트라이프 티셔츠만 더한다면 세련된 느낌을 완성할 수 있다. 후드 집업이 괜히 사랑스럽고 멋있어 보이는 이유는 바로 스트라이프 티셔츠 덕분이다.

# 네이비 재킷과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완벽한 조합이 아닐까. 클래식하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스니커즈를 더해 경쾌함도 불어 넣어 본다.

# 지금처럼 쌀쌀한 환절기엔 카디건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아침이나 저녁에는 카디건을 입고, 기온이 올라가는 낮에는 어깨에 살짝 걸쳐준다.

('심플 스트라이프 컬러티' 바로가기)

home story@wikitree.co.kr